착하디 착한 바보 옹주 금랑 난 그녀를 볼때 두근거린다.
정략결혼으로 희생된 이름뿐인 아내를 냉정하게 외면해오던 그, 뒤돌아 보지 않던 아내의 포근한 향기에 조금씩 잠식되어가다
세상이 준 혜택이라곤 받아본 적 없는 천애 고아인 그녀... 그런 그녀에게 찾아온 펫 세 마리와 한 남자...
무적요리사의 손길에 중원이 요리된다!
상처받은 연인들을.. 그들의 이야기
오해로 인한 결혼 해결책은 하나밖에 없다. 그녀의 비밀을 털어놓는 수밖에!
대륙을 관통하는 필리온, 그의 짜릿한 승부! 진정한 복수의 시작은 지금부터다!
정략결혼을 한 것뿐이라고 생각하던 차무는 지서가 내민 이혼서류를 보고, 뒤늦게 그녀를 보내고 싶지 않은 자신의 마음을 깨닫게 되는데...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이 죄가 될 수도 있는 시대. 엇갈린 삶을 사는 가하, 유현, 그리고 휘량. 그들의 운명에 비가 내린다.
드라마예정작! 샤론의 장미
극야(極夜)    
글작가 / 꼬양이(양정미)

극야(極夜)-꼬양이(양정미)

로맨스소설 > 판타지로맨스
피우리
전체관람가
2011.03.21 | 완결
9.5/10
(참여 :2명)
리뷰 [2]
태그 [0]
 이용요금 3,500원 (권당)
구매하신 전자책은 내 서재에서, 이용기간 제한 없이 평생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소설을 보시려면 아래에서 권수를 클릭하세요~
 
          
1권         
 

<작품 소개> 여러 장르를 넘나드는 \\\"꼬양이\\\"님의 장편 판타지 로맨스. 가난한 빈민촌 보잘것 없는 소녀가 처참한 기억을 안고 자신의 조국을 떠난다. 단 하나 동경속의 왕자님을 품고. 그러나 결국 그녀는 순진하고 힘 없는 소녀. 이용만 당하던 그녀는 거친 세상속에 살아남기 위해 조국을 숨기고 귀족의 지위까지 거머쥔다. 동경하는 왕자가 있는 조국과 자신이 섬기는 왕 사이에 흔들리는 그녀. 힘과 지위는 얻었는데 사랑은 어디로 가야할까? 이스탄트의 가난한 백성으로 태어난 율리에, 제 2왕자의 신분에 있지만 왕비의 눈 밖에 난 왕자 티브리스, 그리고 왕태자의 신분에 있으면서도 반정을 통해 왕이 된 루칸의 페오스. 이 세 사람의 삶과 사랑. - 등장인물 율리에·라드(율리에·위니퍼드) 특별히 이렇다할 삶을 바라진 않았다. 하지만 남들보다는 조금은 특별하게 살 수도 있을 거라 여겼다. 하지만 그녀의 삶은 결코 뜻 한적 없는 방향으로만 흘러가 버린다. 티브리스·켄·이스탄트 그저 왕비의 눈을 피해 살아가면 될 것이라 여겼다. 하지만, 가슴속에서 욕심이 생긴다. 그리고 율리에는 그 욕심을 실천으로 옮기게 만드는 발화점이 되어 버렸다. 페오스·숀·루칸 왕이 될 것이다. 그리고 대륙의 꿈을 꿀 것이다. 그저 혼자 꾸는 꿈이 될 것이라 여겼는데, 어느새 그 옆엔 율리에가 서있었다. < 작가 소개 > - 필명: 꼬양이(양정미) - 어눌한 귀차니스트 글쟁이. - 무념무상(http://myggol.com)의 단독주택에 세 들어 살고 있음. - [단편] 카푸치노 같은, 화인(火印), 청우(菁雨), 바보 이반 등 완결. - [장편] Rock the night (개작을 위해 내렸으나, 손을 대지 않고 있음.)

천하신탐

묵검향

특검

박봉성

이탈자

박봉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