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략결혼으로 희생된 이름뿐인 아내를 냉정하게 외면해오던 그, 뒤돌아 보지 않던 아내의 포근한 향기에 조금씩 잠식되어가다
평범한 미호에게 찾아온 평범하지 못한 인연. 낮과 밤이 다른 전무님을 보좌하라!
내 천성을 거스르면서까지 너를 마음에 두었다. 그래서 너여야만 한다
성안에서 모두의 사랑과 보살핌을 받을거라 여겼던 신데렐라. 그러나 그런 동화속의 주인공은 현실 속에 존재하지 않았다.
여느 날과 다름없는 강원도의 한 부대. 산꼭대기에 자리한 11소초 소대원들이 감쪽같이 사라졌다!
아버지가 역적으로 몰려 가족이 몰살당한 그녀의 사랑은?
무적요리사의 손길에 중원이 요리된다!
나와 세상을 바꿔보지 않겠나? 이대로 망명지에서 죽으면 너에게 뭐가 남지?
너 하룻밤 새에 많이 달라진 것 같구나? / 선배가 그랬잖아요. 당당해지라고
원수는 외나무다리에서 만난다? 내 원수는 병원에서 기다리고 있었다!
닥터 브루노 브라운
글작가 / 정아미

닥터 브루노 브라운-정아미

로맨스소설 > 달달한로맨스
피우리
전체관람가
2011.03.21 | 완결
0.0/10
(참여 :0명)
리뷰 [0]
태그 [0]
 이용요금 3,000원 (권당)
구매하신 전자책은 내 서재에서, 이용기간 제한 없이 평생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소설을 보시려면 아래에서 권수를 클릭하세요~
 
          
1권         
 

<작품 소개> 좋아하는 외국배우들을 언젠가는 꼭 만나겠다는 꿈을 이루기 위해 불철주야 영어공부에 매진한 서우. 그런 그녀와 우연한 기회로 만나게 된 닥터 브라운. 이 벽안(碧眼)의 남자를 친절하고 매너 좋은 외국인친구로만 대하던 서우에게 닥터는 다른 감정을 품고 있었는데..... 대한민국 토종 종가집 아가씨와 파란 눈을 가진 이방인의 우여곡절 사랑이야기. 아, 사랑은 아름답고 또 강하도다. <작가 소개> 정아미 뜨겁고 강렬한 로맨스보다는 부드럽고 편안한 로맨스를 추구함. 현재 개인적인 사정으로 연재 중단한 <사랑은 미친짓이야>를 열심히 보수 공사 중이며 <사막같은 사랑>, <이방인의 딸>을 구상 중에 있음. 작가연합홈피 <파우더룸> 소속 작가. 출간작 ; 올댓러브, 오마트집 딸 대 썬마트집 아들, 내사랑 킹싸이코, 보이지 않는 사랑 외 다수 홈페이지 ; http://pwdroom.com 메일 ; amilove01@hanmail.net

천하신탐

묵검향

특검

박봉성

이탈자

박봉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