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가 역적으로 몰려 가족이 몰살당한 그녀의 사랑은?
그녀는 그에게 사랑과 행복이 무엇인지 가르쳐 주고 싶었다.
너 하룻밤 새에 많이 달라진 것 같구나? / 선배가 그랬잖아요. 당당해지라고
파라오와의 성인례 당일,쌍둥이 언니 네트가 사랑의 도피를 해 버렸다!
성안에서 모두의 사랑과 보살핌을 받을거라 여겼던 신데렐라. 그러나 그런 동화속의 주인공은 현실 속에 존재하지 않았다.
명문대 졸업생의 치열한 이세계 정복기!
여느 날과 다름없는 강원도의 한 부대. 산꼭대기에 자리한 11소초 소대원들이 감쪽같이 사라졌다!
평범한 미호에게 찾아온 평범하지 못한 인연. 낮과 밤이 다른 전무님을 보좌하라!
첫 순간을 잊지 못하는것은 그 강렬함 때문이 아닐까?
19금 공포 소설에 빙의했다!
버터플라이
글작가 / 홍윤정(레인)

버터플라이-홍윤정(레인)

로맨스소설 > 달달한로맨스
피우리
전체관람가
2012.05.18 | 완결
9.5/10
(참여 :2명)
리뷰 [0]
태그 [0]
 이용요금 3,500원 (권당)
구매하신 전자책은 내 서재에서, 이용기간 제한 없이 평생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소설을 보시려면 아래에서 권수를 클릭하세요~
 
          
1권         
 

<작품 소개> 2011년 종이책 출간작입니다. Q. 보기와 같은 남자가 당신을 몰래 흠모하고 있다면? [보기] A: "그의 눈동자만 보면, 심신의 피로가 싹 가시고 복잡했던 머리가 개운하고 맑아지며 썩은 동태 눈동자처럼 흐리멍덩하던 눈도 심봉사가 개안하듯 초롱초롱 빛내게 되며, 머릿속으론 상투스가 재생되어 마음마저 훨훨 하늘을 나는 듯 가벼워진다는 말이 참 트루니? B: "황금비율, 조각미남, 매직바디와 같은 연예인 전용의 그 어떤 수식어를 갖다 붙여놔도 어색하지 않을 것 같아." ① 생명의 은인이 된다. ② 가짜 여자친구가 되어, 그에게 집적거리는 여자를 물리쳐 준다. ③ 내게 사랑을 고백하라고 협박한다. ④ 회식 자리에서 그를 남자친구라고, 전격 발표한다(물론, 동의없이). ⑤ 키스 실습의 마루타로 이용한다. <작가 소개> - 홍윤정(레인) 2002년 인터넷으로 ‘그대 머릿속에 심장을’을 연재, 글쓰기를 시작으로 [구인광고],[비타민],[아브라카다브라],[樂人],[유희의 덫],[떴다, 그녀!],[악당 클리닉],[낭만 가정부],[커플 만세],[갈증],[일용한 그녀],[리나가 돌아왔다],[미스터 버스],[척.척.척.],[고등어 남편],[풀 스토리],[Ex. Boyfriend],[바람직한 그 녀석],[그녀는 미끼였다],[완전 준수해],[버터플라이]등 꾸준히 활동해 오고 있다. 자신만의 색을 잃지 않으면서, 그 안에서 항상 새로운 이야기와 캐릭터를 구현하기 위해 노력한다. 커피, 약, 청국장, 노트북이 필수품이며 가족, 친구, 수다가 자양분. 수도쿠, 시나리오 잘 짜인 영화가 스트레스 지수 낮추기에 동원되고 있다. 삶을 즐기는 자세가 필요함을 요즘 절실히 느끼는 중. 최근에는 “겟”과 “미스치프(가제)”를 구상 중이며 \"내 남자라서 미안합니다\"를 손보고 있다.

천하신탐

묵검향

특검

박봉성

이탈자

박봉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