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략결혼으로 희생된 이름뿐인 아내를 냉정하게 외면해오던 그, 뒤돌아 보지 않던 아내의 포근한 향기에 조금씩 잠식되어가다
내 천성을 거스르면서까지 너를 마음에 두었다. 그래서 너여야만 한다
여느 날과 다름없는 강원도의 한 부대. 산꼭대기에 자리한 11소초 소대원들이 감쪽같이 사라졌다!
그녀는 그에게 사랑과 행복이 무엇인지 가르쳐 주고 싶었다.
성안에서 모두의 사랑과 보살핌을 받을거라 여겼던 신데렐라. 그러나 그런 동화속의 주인공은 현실 속에 존재하지 않았다.
나와 세상을 바꿔보지 않겠나? 이대로 망명지에서 죽으면 너에게 뭐가 남지?
첫 순간을 잊지 못하는것은 그 강렬함 때문이 아닐까?
희한할 만큼 이상한 놈만 굳이 골라 사귀는,그래서 붙은 별명이 연애추노꾼인 그녀, 한나.
원수는 외나무다리에서 만난다? 내 원수는 병원에서 기다리고 있었다!
명문대 졸업생의 치열한 이세계 정복기!
귀도 엘리
글작가 / 임은주

귀도 엘리-임은주

로맨스소설 > 현대로맨스
피우리
전체관람가
2011.03.21 | 완결
10.0/10
(참여 :4명)
리뷰 [1]
태그 [0]
 이용요금 3,000원 (권당)
구매하신 전자책은 내 서재에서, 이용기간 제한 없이 평생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소설을 보시려면 아래에서 권수를 클릭하세요~
 
          
1권         
 

<작품소개> 2006년 종이책 출간작입니다. 귀도라 불리는 세기의 보석 도둑, 엘리. 이제는 평범한 생활을 하고 싶어 은퇴를 결심하고 자신의 다짐을 확실히 하기 위해 \\\"불의 심장\\\" 을 \\\"구경만\\\" 하러 터키로 향한다. 터키의 미디어재벌 라우드스. 가문의 유물인 \\\"불의심장\\\" 전시회에서 불의심장 앞에서 한참동안 침 흘리는 이상한 여자를 보게 되고 갑작스런 폭발과 함께 사라진 불의 심장! 라우드스는 아까 그 이상한 여자를 용의자로 보고 납치를 하는데.... <작가 소개> - 임은주 (닉네임: 비의노래) 1977년생. A형에 물고기자리. 친구들과 수다 떨고, 늦잠 자는 걸 즐겨하는지라, 약간은 게으른 몽상가. 글 쓰는 걸 좋아하고 보는 것도 좋아함. 그러나 로설로 인한 높아진 눈 때문에 노처녀로 혼자 늙어가고 있음. 종이책 출간작 : 뉴욕 러브스토리, 마인 어게인, 귀여운 도둑 엘리, 가시버시(근간) 모바일 출간작 : 적애, 달에서의 하루 이북 출간작 : 뉴욕 러브스토리. 현재 로망띠끄에서 ‘나만의 해피엔딩’ 연재 중.

천하신탐

묵검향

특검

박봉성

이탈자

박봉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