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적요리사의 손길에 중원이 요리된다!
나와 세상을 바꿔보지 않겠나? 이대로 망명지에서 죽으면 너에게 뭐가 남지?
성안에서 모두의 사랑과 보살핌을 받을거라 여겼던 신데렐라. 그러나 그런 동화속의 주인공은 현실 속에 존재하지 않았다.
여느 날과 다름없는 강원도의 한 부대. 산꼭대기에 자리한 11소초 소대원들이 감쪽같이 사라졌다!
평범한 미호에게 찾아온 평범하지 못한 인연. 낮과 밤이 다른 전무님을 보좌하라!
첫사랑 그가 바람직한 정변으로 다시 나타났다!
그녀는 그에게 사랑과 행복이 무엇인지 가르쳐 주고 싶었다.
너 하룻밤 새에 많이 달라진 것 같구나? / 선배가 그랬잖아요. 당당해지라고
희한할 만큼 이상한 놈만 굳이 골라 사귀는,그래서 붙은 별명이 연애추노꾼인 그녀, 한나.
우연히 발견한 삼재삼법을 15년간 수련했으나 여전히 삼류무사를 벗어나지 못한 진가량. 그러던 어느 날, 적에게 쫓겨 들어간 숲에서 가능성을 발견하고…
21세기 사랑가
글작가 / 홍윤정(레인)

21세기 사랑가-홍윤정(레인)

로맨스소설 > 현대로맨스
피우리
전체관람가
2012.12.20 | 완결
9.5/10
(참여 :2명)
리뷰 [0]
태그 [0]
 이용요금 3,800원 (권당)
구매하신 전자책은 내 서재에서, 이용기간 제한 없이 평생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소설을 보시려면 아래에서 권수를 클릭하세요~
 
          
1권         
 

<작품 소개> 21세기 이팔청춘 Boy meets girl 이리 오너라, 업고 놀자! 진심 시작은 달콤하게 평범했당께. 좋다! 서울에서 오지게 맞고 내려온 비실비실 허약체질 서울촌놈이 내 눈엔 밥으로 보였으니께롱. 그라췌! 근디 허여멀겋기만 한 이 녀석, 은근히 가관이다잉? 싸가지는 바가지에, 구박해도 꿈쩍 않고 협박질로 괴롭히다, 단 미소로 맘 녹이다 얼씨구! 동거한다 소문내고, 남자친구 자청하고- 음메! 이것이 뭔 일이다냐. 확 돌아버리것네잉~ 허이! “이 구역 짱은 나거든? 내가 태권도 몇 단인 줄 알아? 나, 무등산 태권소녀야. 바람을 가르고 땅을 다스리고, 마른하늘에 비를 내리게 하는 무등산 태권소녀!” 약점까지 단단히~ 잡혀놓고 큰소리치는 소녀 구본나. 과연 21세기 가장 완벽한 이 도령, 이규신과 맺은 전략적 관계를 무사히 잘 지켜 나갈 수 있을까나잉? 기대해 보드라고. 얼쑤! <작가 소개> - 홍윤정(레인) 2002년 11월 \"그대 머릿속에 심장을\"로 로맨스소설에 입문한 이래 \"비타민\", \"낭만 가정부\", \"악당 클리닉\", \"일용한 그녀\", \"풀 스토리\", \"고등어 남편\", \"척.척.척.\", \"버터플라이\", \"완전 준수해\", \"21세기 사랑가\"등 약 20여 편의 글을 완결, 출판하였다. 마음이 따뜻해지는 글, 진심이 느껴지는 글을 쓰는 것이 목표이며, 지금도 부단히 노력 중에 있다. 커피와 음악, 상상하기는 필수이고 탑밴드, 시나리오 탄탄한 영화, 공연DVD보기는 컨디션조절을 위한 선택사항. 건강관리를 위해 찜질팩과 매실즙, 청국장가루를 끼고 산다. 얼마 전까진 컴퓨터와 외장하드에, 최근엔 화장품에 관심을 갖고 있다. 현재 \"겟Get\"과 \"연애탐구생활\"을 구상, 집필 중이다.

천하신탐

묵검향

특검

박봉성

이탈자

박봉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