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수는 외나무다리에서 만난다? 내 원수는 병원에서 기다리고 있었다!
명문대 졸업생의 치열한 이세계 정복기!
무적요리사의 손길에 중원이 요리된다!
19금 공포 소설에 빙의했다!
희한할 만큼 이상한 놈만 굳이 골라 사귀는,그래서 붙은 별명이 연애추노꾼인 그녀, 한나.
내 천성을 거스르면서까지 너를 마음에 두었다. 그래서 너여야만 한다
너 하룻밤 새에 많이 달라진 것 같구나? / 선배가 그랬잖아요. 당당해지라고
첫사랑 그가 바람직한 정변으로 다시 나타났다!
평범한 미호에게 찾아온 평범하지 못한 인연. 낮과 밤이 다른 전무님을 보좌하라!
우연히 발견한 삼재삼법을 15년간 수련했으나 여전히 삼류무사를 벗어나지 못한 진가량. 그러던 어느 날, 적에게 쫓겨 들어간 숲에서 가능성을 발견하고…
매지구름에 맺힌 연
글작가 / 정여운(경국지색)

매지구름에 맺힌 연-정여운(경국지색)

로맨스소설 > 역사로맨스
피우리
전체관람가
2013.07.19 | 완결
10.0/10
(참여 :10명)
리뷰 [4]
태그 [0]
 이용요금 3,500원 (권당)
구매하신 전자책은 내 서재에서, 이용기간 제한 없이 평생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소설을 보시려면 아래에서 권수를 클릭하세요~
 
          
1권         
 

<작품 소개> 2010년 종이책 출간작입니다. 「가는 빗줄기 사이에서의 첫 만남, 그날의 기억이 싱그러운 연심(戀心)으로 피어나다.」 후연국 궁궐의 구박데기이자 대악사의 후예, 정설옹주 서섬우. 아비의 잘못을 짊어 진 어린 세자의 인질 행렬을 함께 하는 것만이 제 설 자리라 여겼을 뿐, 경안국으로 향하는 행렬에 몸을 실은 것이 모든 일의 시작이 될 줄은 그땐 몰랐다. 누군가를 속이려함도, 그리하여 이득을 취하려함도 아니었다. 다만 인질생활의 가난을 견디기 위해 은현이란 이름으로 몰래 재주를 팔았을 뿐. 그런데 어느 날, 어린 추억으로 자리 잡았던 견월재의 성친왕과 재회하면서 난생 처음 그녀의 마음이 봄빛으로 물들기 시작하는데……. 경안국 황제의 하나뿐인 아우, 성친왕 주태겸. 후연국과 결탁한 숙부에게 배신을 당하고 모후와 두 누이를 잃으며 가슴을 도려내었다. 세상에 정붙이는 미련함 따위 다시는 반복하지 않으리라 다짐하며 변방 사막에서 전투를 치르는 거친 삶을 택했다. 십 년 만에 돌아온 경안의 수도 금황. 방황을 접고 이만 정착하길 바라는 황제의 입김을 피하기 위해 숨어든 홍루에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기녀들의 악기선생, 은현을 만난다. 그토록 증오해 마지않는 후연국의 옹주일 줄은 꿈에도 모른 채. 그리고 형님이신 황제페하께서 아우의 배필로 점찍은 신붓감이라는 것도 모른 채. 그저 은현으로 인해 오랜만에 뛰는 심장을 느끼는데……. <작가 소개> - 정여운(경국지색) 여운이 남는 글을 쓰기위해 항상 노력하지만, 아직은 모자람을 느끼는 중. 출간작으로는 \"공주마마, 내각시!\", \"매지구름에 맺힌 연\"이 있다.
공주마마, 내 각시-정여운(경국지색)

공주마마, ..

정여운(경..

    
     

천하신탐

묵검향

특검

박봉성

이탈자

박봉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