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륙을 관통하는 필리온, 그의 짜릿한 승부! 진정한 복수의 시작은 지금부터다!
드라마예정작! 샤론의 장미
현재가 그녀를 가까이하면 할수록 그녀는 병들어 갔다. 두 사람이 함께 있으면 둘 다 까마득한 밑바닥으로 추락할 뿐이었다. 그것을 알기에 다시 반복되는 그의 다짐.
우연히 발견한 삼재삼법을 15년간 수련했으나 여전히 삼류무사를 벗어나지 못한 진가량. 그러던 어느 날, 적에게 쫓겨 들어간 숲에서 가능성을 발견하고…
정략결혼을 한 것뿐이라고 생각하던 차무는 지서가 내민 이혼서류를 보고, 뒤늦게 그녀를 보내고 싶지 않은 자신의 마음을 깨닫게 되는데...
무적요리사의 손길에 중원이 요리된다!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이 죄가 될 수도 있는 시대. 엇갈린 삶을 사는 가하, 유현, 그리고 휘량. 그들의 운명에 비가 내린다.
두 사람이 다시 만났을 때, 그는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되어있었다.
세상이 준 혜택이라곤 받아본 적 없는 천애 고아인 그녀... 그런 그녀에게 찾아온 펫 세 마리와 한 남자...
첫 순간을 잊지 못하는것은 그 강렬함 때문이 아닐까?
개도 사랑을 한다    
글작가 / 해설로(海雪路)

개도 사랑을 한다-해설로(海雪路)

로맨스소설 > 현대로맨스
피우리
전체관람가
2013.10.10 | 완결
7.5/10
(참여 :2명)
리뷰 [1]
태그 [0]
 이용요금 2,500원 (권당)
구매하신 전자책은 내 서재에서, 이용기간 제한 없이 평생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소설을 보시려면 아래에서 권수를 클릭하세요~
 
          
1권2권        
 

<작품 소개>

2012년 종이책 출간작입니다.


올림픽 역사상 최초로 단일 올림픽 11관왕을 노리는 마커스 크라비우스(a.k.a 물개, 미친개, 어쨌든 개)가 말한다.

“말이 통하는 것과 사랑은 상관없을걸? 타이거하고 라이온이 라이거를 만들 때 말이 통해서 만든 건 아니었잖아.”

반드시 올림픽 금메달을 손에 쥐고 돌아가리라 청운의 꿈을 품고 런던으로 온 윤신은 망했다.

“마커스 크라비우스는 진정한 돌+아이였어! 외국에도 돌+아이가 있다니! 그런데 그 돌+아이를 보고 설레는 건 뭐야?”

마이동풍(馬耳東風). 우이독경(牛耳讀經). 말이 안 통하는 커플의 끝을 보여준다.

“아이 캔트 스피크 잉글리시!”
“……내가 쓰는 건 독어인데?”

잘 키운 개 한 마리 열 남자 안 부럽다.
주어진 시간은 17일, 올림픽의 열기 속에 좌충우돌 그들만이 말이 통하지 않는 사랑이 시작된다!

개가 사랑을 증명하는 방법,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작가 소개>

- 해설로(海雪路) / 신해영

처서에 태어난 수줍은 성격의 소유자.

[출간작]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 / 중매결혼 / 시에스타 / 에테시아, 그 바람이 / 나라를 구했다! / 열일곱 번째 계절 / 절반의 연애 / 스완레이크 / 일식 / 개도 사랑을 한다 / 이모네 집에 갔는데 이모는 없고 / 영원의 미로 / 골든 베이비 출간

천하신탐

묵검향

특검

박봉성

이탈자

박봉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