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발견한 삼재삼법을 15년간 수련했으나 여전히 삼류무사를 벗어나지 못한 진가량. 그러던 어느 날, 적에게 쫓겨 들어간 숲에서 가능성을 발견하고…
정략결혼을 한 것뿐이라고 생각하던 차무는 지서가 내민 이혼서류를 보고, 뒤늦게 그녀를 보내고 싶지 않은 자신의 마음을 깨닫게 되는데...
힘들었던 과거를 딛고 성공한 퍼디는 자신을 경멸하던 제어드가 자신의 상사가 되었다는 것을 알곤 큰 충격에 휩싸이는데...
상처받은 연인들을.. 그들의 이야기
젊은 만인지상의 군주. 그를 둘러싼 후궁들의 암투와 대신들의 권모술수가 치열하게 전개되는 대궐.
대륙을 관통하는 필리온, 그의 짜릿한 승부! 진정한 복수의 시작은 지금부터다!
착하디 착한 바보 옹주 금랑 난 그녀를 볼때 두근거린다.
그대란 꽃이 마음에 피어나는 것을, 어찌 막을 수 있을까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이 죄가 될 수도 있는 시대. 엇갈린 삶을 사는 가하, 유현, 그리고 휘량. 그들의 운명에 비가 내린다.
두 사람이 다시 만났을 때, 그는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되어있었다.
이혼합시다(개정증보판)
글작가 / 주은영

이혼합시다(개정증보판)-주은영

로맨스소설 > 현대로맨스
청어람
전체관람가
2015.06.30 | 완결
6.0/10
(참여 :1명)
리뷰 [0]
태그 [0]
 이용요금 4,000원 (권당)
구매하신 전자책은 내 서재에서, 이용기간 제한 없이 평생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소설을 보시려면 아래에서 권수를 클릭하세요~
 
          
1권         
 

※ 종이책 출간본의 [개정판]으로 [번외편]이 추가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서든 이혼하려는 여자 이진주 여자가 그러든지 말든지 관심 없는 남자 김현수 [세기의 결혼식! 고려호텔과 제일그룹의 만남] 고려호텔의 유일한 상속녀인 이진주(24) 씨와 제일그룹의 후계자인 김현수(32) 전무의 결혼이 최종 발표. 국내 10대 그룹의 하나인 고려호텔과 제일그룹이 혼인으로 결속력을 다지는데……. “이게 뭐야! 누가 결혼한다고 했어!” 신문을 움켜쥐며 비명을 질러대는 여자 이진주. 내 자유는 어떻게 되는 거야? 유부녀라는 꼬리표 붙여 놓으면 어느 누가 나랑 놀아 주냐고! “그래, 이혼이다! 나의 특기를 최대한 살려 이혼하고 말 테다. 돈 많은 이혼녀. 매력 있잖아?” 신문을 고이 접어 책상에 올려놓고 한숨 쉬는 남자 김현수. “귀찮아.” ‘그래, 귀 따가운 어머니의 잔소리보다 적당히 놓아주면 혼자 잘 노는 여자와 사는 것이 낫겠지.’

천하신탐

묵검향

특검

박봉성

이탈자

박봉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