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예정작! 샤론의 장미
자기 사무실을 청소하던 그녀가 자신을 황제 폐하라고 부른다. 냉혹한 황제 폐하와 "세상을 사랑하며 살자"는 모토를 가진 쿠키걸의 뜨거운 사랑이야기
무적요리사의 손길에 중원이 요리된다!
현재가 그녀를 가까이하면 할수록 그녀는 병들어 갔다. 두 사람이 함께 있으면 둘 다 까마득한 밑바닥으로 추락할 뿐이었다. 그것을 알기에 다시 반복되는 그의 다짐.
대륙을 관통하는 필리온, 그의 짜릿한 승부! 진정한 복수의 시작은 지금부터다!
상처받은 연인들을.. 그들의 이야기
두 사람이 다시 만났을 때, 그는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되어있었다.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이 죄가 될 수도 있는 시대. 엇갈린 삶을 사는 가하, 유현, 그리고 휘량. 그들의 운명에 비가 내린다.
정략결혼으로 희생된 이름뿐인 아내를 냉정하게 외면해오던 그, 뒤돌아 보지 않던 아내의 포근한 향기에 조금씩 잠식되어가다
출퇴근 시간 모든 전철은 지옥철로 끔찍하고 공포스럽게 돌변한다. 그녀의 모습이 가련했을까? 어찌하여 그의 숨이 점점 가빠지고 뜨거워지는 것일까?
매영지애(梅影之愛) (♥ 운향각이야기 1)    
글작가 / 이지환(자작나무)

매영지애(梅影之愛) (♥ 운향각이야기 1)-이지환(자작나무)

로맨스소설 > 현대로맨스
웰콘텐츠
전체관람가
2011.03.22 | 완결
10.0/10
(참여 :2명)
리뷰 [0]
태그 [0]
 이용요금 2,000원 (권당)
구매하신 전자책은 내 서재에서, 이용기간 제한 없이 평생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소설을 보시려면 아래에서 권수를 클릭하세요~
 
          
1권         
 

<작품 소개> 2005년 종이책 출간작으로, 운향각 이야기 첫번째 편입니다. 어린 나이, 새로운 이름과 함께 아무것도 모른 채 시작된 낯선 세상. 하지만 잘해내겠다는 목표와 함께 또하나의 삶의 희망이 된 남자가 있습니다. 나에게만 웃어주는, 그리고 내가 울 수 있는 유일한 품. 하지만 나는 그의 그림자가 될 수 밖에 없습니다……. <운향각> 구름 속에 숨은 향기로운 집. 그렇듯이 은밀하고 비밀스러운 곳. 이 나라에서 아주 소수의 특별한 사람만이 알고 있는 곳. 그보다 더 특별한 사람만이 드나들 수 있는 집. 향기롭고 신비로운 이 집에는 아름다운 꽃이 사시사철 피어 있다. 당신이 아주 특별한 그 사람이라면, 언젠가 그 꽃들의 주인이 될 수도 있을지 모르겠다. 이 이야기는 아름다운 운향각의 일곱 꽃송이와 그 주인이 된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이다. <작가 소개> - 이지환(자작나무) 읽고 쓰는 즐거움에만 미친 사람. 다시마를 몹시 싫어하여 건져내는 사람. 한번 맺은 정이야 평생 가는 사람이라지요. 출간작_ 처녀작 <그대가 손을 내밀 때> 이후, <이혼의 조건>, <연애의 조건>, <운향각 이야기>, <화홍> 등 십여 작품을 출간하였음. 전자 출간작_ <연분홍일기>, <우독사>, <화홍 2부>외 다수. 출간 예정작_ 역사물 <황녀의 난>과 <역천>, 로터스 시리즈인 <그대에게 나마스테>, <운향각 이야기> 3話 <진주난봉가>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천하신탐

묵검향

특검

박봉성

이탈자

박봉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