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가 그녀를 가까이하면 할수록 그녀는 병들어 갔다. 두 사람이 함께 있으면 둘 다 까마득한 밑바닥으로 추락할 뿐이었다. 그것을 알기에 다시 반복되는 그의 다짐.
젊은 만인지상의 군주. 그를 둘러싼 후궁들의 암투와 대신들의 권모술수가 치열하게 전개되는 대궐.
첫 순간을 잊지 못하는것은 그 강렬함 때문이 아닐까?
세상이 준 혜택이라곤 받아본 적 없는 천애 고아인 그녀... 그런 그녀에게 찾아온 펫 세 마리와 한 남자...
힘들었던 과거를 딛고 성공한 퍼디는 자신을 경멸하던 제어드가 자신의 상사가 되었다는 것을 알곤 큰 충격에 휩싸이는데...
상처받은 연인들을.. 그들의 이야기
그대란 꽃이 마음에 피어나는 것을, 어찌 막을 수 있을까
오해로 인한 결혼 해결책은 하나밖에 없다. 그녀의 비밀을 털어놓는 수밖에!
무적요리사의 손길에 중원이 요리된다!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이 죄가 될 수도 있는 시대. 엇갈린 삶을 사는 가하, 유현, 그리고 휘량. 그들의 운명에 비가 내린다.
미친 공작의 사랑    
글작가 / 이진희

미친 공작의 사랑-이진희

로맨스소설 > 현대로맨스
봄 미디어
전체관람가
2017.10.16 | 완결
10.0/10
(참여 :1명)
리뷰 [0]
태그 [0]
 이용요금 3,500원 (권당)
구매하신 전자책은 내 서재에서, 이용기간 제한 없이 평생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소설을 보시려면 아래에서 권수를 클릭하세요~
 
          
1권         
 

신임 초짜 저승사자의 실수로 어이없게 죽은 정안은 그것을 빌미로 자신이 원하는 환생을 꾀하게 되고 - 내가 원한 건 이런 게 아니었다고! 이 개 싸가지 저승사자 같으니라고! 원하는 인생으로 초고속 환생은 했으나 사후세계의 규율을 무시한 대가로 남자도 여자도 아닌 양성을 지닌 상태의 몸으로 환생을 한 정안, 우여곡절 끝에 공작가의 시종으로 들어가나 그곳에는 테이아 제국의 미친 공작이라는 블리언과 사사건건 부딪친다. ‘감히, 내 발등에서 못 미치는 미천한 것이!’-출신성분 들먹이며 사람 갈구기가 예사요, ‘손가락 확 부러뜨리기 전에 내려라?’- 차 마시는 모습도 보기 싫고 ‘너, 하루 종일 연병장에 서 있어!’- 피부색도 마음에 안 든다며 하루 종일 연병장에 세워두지를 않나. ‘사내새끼 팔뚝이 그게 뭐야?’- 모래주머니도 모자라 20kg짜리 칼까지 쥐어주는데. ‘이 자식아, 난 여자라고!’ 신체의 비밀을 풀 수 있는 방법은 엉뚱한 저승사자의 로망으로 인해 더욱 꼬이고, 뜻하지 않는 방향으로 흐르게 된다.

천하신탐

묵검향

특검

박봉성

이탈자

박봉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