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한할 만큼 이상한 놈만 굳이 골라 사귀는,그래서 붙은 별명이 연애추노꾼인 그녀, 한나.
파라오와의 성인례 당일,쌍둥이 언니 네트가 사랑의 도피를 해 버렸다!
원수는 외나무다리에서 만난다? 내 원수는 병원에서 기다리고 있었다!
아버지가 역적으로 몰려 가족이 몰살당한 그녀의 사랑은?
동생에게 애인을 빼앗긴 절망적인 그날 밤, 유리엘은 전쟁영웅이자 서쪽의 대공 아크룬에게 안기는 꿈을 꾼다.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이 죄가 될 수도 있는 시대. 엇갈린 삶을 사는 가하, 유현, 그리고 휘량. 그들의 운명에 비가 내린다.
평범한 미호에게 찾아온 평범하지 못한 인연. 낮과 밤이 다른 전무님을 보좌하라!
우연히 발견한 삼재삼법을 15년간 수련했으나 여전히 삼류무사를 벗어나지 못한 진가량. 그러던 어느 날, 적에게 쫓겨 들어간 숲에서 가능성을 발견하고…
첫 순간을 잊지 못하는것은 그 강렬함 때문이 아닐까?
첫사랑 그가 바람직한 정변으로 다시 나타났다!
전무님을 보좌하라
글작가 / 또옥

전무님을 보좌하라-또옥

로맨스소설 > 현대로맨스
동아
전체관람가
2019.02.22 | 완결
10.0/10
(참여 :1명)
리뷰 [1]
태그 [0]
 이용요금 3,200원 (권당)
구매하신 전자책은 내 서재에서, 이용기간 제한 없이 평생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소설을 보시려면 아래에서 권수를 클릭하세요~
 
          
1권2권        
 

#현대물 #기억상실 #재회물 #능력남 #재벌남 #상처남 #카리스마남 #사이다녀 #상처녀 #철벽녀 #로맨틱코미디 밤마다 정신줄을 반쯤 놓는 FA전자의 공하진 전무님. 남들은 하진의 이 독특한 병을 ‘히스테리’라고 부르지만 그의 수행비서로 일하게 된 미호는 곧 알게 된다. 이것은 단순 히스테리가 아닌 해리성 인격 장애였다. 미호는 밤만 되면 인간미를 싹 잃는 하진을 다루는 데에 도가 트게 되는데. “선량한 직원을 왜 괴롭혀요.” “뭐?” “직원을 좀 진심을 다해 사랑해 보세요. 전무님이 이러는데 곁에 누가 남으려고 하겠어요?” 평범한 미호에게 찾아온 평범하지 못한 인연. 낮과 밤이 다른 전무님을 보좌하라!

천하신탐

묵검향

특검

박봉성

이탈자

박봉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