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 준 혜택이라곤 받아본 적 없는 천애 고아인 그녀... 그런 그녀에게 찾아온 펫 세 마리와 한 남자...
대륙을 관통하는 필리온, 그의 짜릿한 승부! 진정한 복수의 시작은 지금부터다!
자기 사무실을 청소하던 그녀가 자신을 황제 폐하라고 부른다. 냉혹한 황제 폐하와 "세상을 사랑하며 살자"는 모토를 가진 쿠키걸의 뜨거운 사랑이야기
현재가 그녀를 가까이하면 할수록 그녀는 병들어 갔다. 두 사람이 함께 있으면 둘 다 까마득한 밑바닥으로 추락할 뿐이었다. 그것을 알기에 다시 반복되는 그의 다짐.
그대란 꽃이 마음에 피어나는 것을, 어찌 막을 수 있을까
상처받은 연인들을.. 그들의 이야기
착하디 착한 바보 옹주 금랑 난 그녀를 볼때 두근거린다.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이 죄가 될 수도 있는 시대. 엇갈린 삶을 사는 가하, 유현, 그리고 휘량. 그들의 운명에 비가 내린다.
힘들었던 과거를 딛고 성공한 퍼디는 자신을 경멸하던 제어드가 자신의 상사가 되었다는 것을 알곤 큰 충격에 휩싸이는데...
첫 순간을 잊지 못하는것은 그 강렬함 때문이 아닐까?
내 인생의 하드캐리는 당신    
글작가 / 금은동

내 인생의 하드캐리는 당신-금은동

로맨스소설 > 현대로맨스
브릴리앙
전체관람가
2019.06.18 | 완결
0.0/10
(참여 :0명)
리뷰 [0]
태그 [0]
 이용요금 4,200원 (권당)
구매하신 전자책은 내 서재에서, 이용기간 제한 없이 평생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소설을 보시려면 아래에서 권수를 클릭하세요~
 
          
1권         
 

가족들에게 정서적, 육체적 학대를 받고 자란 그녀, 김태하. 선배의 소개로 우연히 대한민국 명실상부 톱스타 ‘이준민’의 개인 튜터로 일하게 된다. 그는 까칠한 완벽주의자로 그녀에게만 유독 츤데레같은 매력을 보인다. “오늘 밤 혼자 있을 수 있겠어요?” 걱정스러운 표정으로 물어오는 준민의 말에 대답은 정해져 있다고 생각했다. “짐 싸요.” 그녀는 점점 그의 매력에 빠져들게 되고… 우연히 찾아온 또 다른 사람, ‘주호민’. 운명의 장난처럼 그는 ‘이준민’의 이종사촌동생이었다. 그는 자신의 마음을 숨기지 않고 그녀에게 다가가는데… “당신이 자꾸 걱정 돼요, 나.” 늘 당당하고 다정하게 그녀를 감싸주는 그의 애절한 사랑.

천하신탐

묵검향

특검

박봉성

이탈자

박봉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