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이 죄가 될 수도 있는 시대. 엇갈린 삶을 사는 가하, 유현, 그리고 휘량. 그들의 운명에 비가 내린다.
원수는 외나무다리에서 만난다? 내 원수는 병원에서 기다리고 있었다!
내 천성을 거스르면서까지 너를 마음에 두었다. 그래서 너여야만 한다
우연히 발견한 삼재삼법을 15년간 수련했으나 여전히 삼류무사를 벗어나지 못한 진가량. 그러던 어느 날, 적에게 쫓겨 들어간 숲에서 가능성을 발견하고…
파라오와의 성인례 당일,쌍둥이 언니 네트가 사랑의 도피를 해 버렸다!
첫 순간을 잊지 못하는것은 그 강렬함 때문이 아닐까?
개가 좋은 거야? 내가 좋은 거야?
평범한 미호에게 찾아온 평범하지 못한 인연. 낮과 밤이 다른 전무님을 보좌하라!
희한할 만큼 이상한 놈만 굳이 골라 사귀는,그래서 붙은 별명이 연애추노꾼인 그녀, 한나.
그녀는 그에게 사랑과 행복이 무엇인지 가르쳐 주고 싶었다.
열혈남편 독한아내 섹시청년
글작가 / 이정숙(릴케)

열혈남편 독한아내 섹시청년  -이정숙(릴케)

로맨스소설 > 달달한로맨스
피우리
전체관람가
2011.03.22 | 완결
6.6/10
(참여 :5명)
리뷰 [2]
태그 [0]
 이용요금 3,000원 (권당)
구매하신 전자책은 내 서재에서, 이용기간 제한 없이 평생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소설을 보시려면 아래에서 권수를 클릭하세요~
 
          
1권2권        
 

<작품 소개> 2008년 종이책 출간작입니다. 내겐 너무 나이 많은 그이. 잘생기고 능력있고 돈 많지. 하지만 재미없고 고리타분하고 심심하고. 제일 중요한 건, 나와 열 살 차이나는 첫째 형부보다 두 살이나 더 많아. 아… 제너레이션 갭이 너무 느껴져! 내겐 너무 어리기만 한 그녀. 슬슬 결혼은 해야겠어서, 이리저리 보게 된 선자리에서 만났으나 그녀는 너무 순수하고 귀엽고 알 수 없는 끌림이란 게 느껴졌어. 처음으로 감정의 흔들림을 느꼈던 거야. 그런데… 내가 징그럽다고? 너무 빨리 그의 아내가 된 그녀, 이진아. 너무 늦게 그녀에 대한 사랑을 내보인 그, 유성준. 이 두 사람의 부부 러브로망 지침서! <작가 소개> 이정숙(필명:릴케) 파초, 불치병, 쿨러브, 에고이스트, 바람이 머무는 풍경 등 출간

천하신탐

묵검향

특검

박봉성

이탈자

박봉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