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적요리사의 손길에 중원이 요리된다!
희한할 만큼 이상한 놈만 굳이 골라 사귀는,그래서 붙은 별명이 연애추노꾼인 그녀, 한나.
원수는 외나무다리에서 만난다? 내 원수는 병원에서 기다리고 있었다!
평범한 미호에게 찾아온 평범하지 못한 인연. 낮과 밤이 다른 전무님을 보좌하라!
파라오와의 성인례 당일,쌍둥이 언니 네트가 사랑의 도피를 해 버렸다!
나와 세상을 바꿔보지 않겠나? 이대로 망명지에서 죽으면 너에게 뭐가 남지?
동생에게 애인을 빼앗긴 절망적인 그날 밤, 유리엘은 전쟁영웅이자 서쪽의 대공 아크룬에게 안기는 꿈을 꾼다.
너 하룻밤 새에 많이 달라진 것 같구나? / 선배가 그랬잖아요. 당당해지라고
명문대 졸업생의 치열한 이세계 정복기!
아버지가 역적으로 몰려 가족이 몰살당한 그녀의 사랑은?
시비스킷에 관하여
글작가 / 이미강

시비스킷에 관하여-이미강

로맨스소설 > 달달한로맨스
피우리
전체관람가
2011.04.01 | 완결
8.4/10
(참여 :5명)
리뷰 [2]
태그 [0]
 이용요금 3,500원 (권당)
구매하신 전자책은 내 서재에서, 이용기간 제한 없이 평생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소설을 보시려면 아래에서 권수를 클릭하세요~
 
          
1권         
 

<작품 소개> 2005년 종이책 출간작입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무작정 반항만 하던 시절, 한서의 눈에 띈 이혜윤은 무척 정직한 모범생으로만 보였다. 하지만, 그는 누구도 모르는 혜윤의 일탈 행동을 알아채고 그것을 빌미로 그녀에게 공부를 알려 달라는 요청을 해 혜윤과 비밀스러운 만남을 이어 가게 된다. 그러면서 차츰 혜윤에게 가졌던 감정이 한낱 호기심만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지만. 그러나 혜윤은 그런 한서의 마음을 조금도 몰라 주고, 심지어 그의 마음에 깊은 상처만을 남긴 채 떠나 버린다. 그 모든 것을 상처로 간직한 채 성인이 된 한서 앞에 혜윤이 다시 나타난다. 그녀와의 일을 어린 시절의 풋사랑으로만 여긴 한서는 그녀에게 속절없이 이끌리면서도 감정을 무시한 채 막 대하는데. <작가 소개> - 이미강 mikangrhee@naver.com 출간작; 스톡홀름 신드롬에 관하여 시비스킷에 관하여 그들만의 이야기 그 남자 그 여자의 착각 늑대의 정령 1, 2권 푸른 수염의 아내 1, 2권 그들은 왜? 출간예정작; 늑대의 정령 후편격인 스톰이 곧 출간 예정.(가하출판사) 달의 강이라고 하는 선사시대 배경 소설 쓰는 중.

천하신탐

묵검향

특검

박봉성

이탈자

박봉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