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문대 졸업생의 치열한 이세계 정복기!
여느 날과 다름없는 강원도의 한 부대. 산꼭대기에 자리한 11소초 소대원들이 감쪽같이 사라졌다!
정략결혼으로 희생된 이름뿐인 아내를 냉정하게 외면해오던 그, 뒤돌아 보지 않던 아내의 포근한 향기에 조금씩 잠식되어가다
우연히 발견한 삼재삼법을 15년간 수련했으나 여전히 삼류무사를 벗어나지 못한 진가량. 그러던 어느 날, 적에게 쫓겨 들어간 숲에서 가능성을 발견하고…
파라오와의 성인례 당일,쌍둥이 언니 네트가 사랑의 도피를 해 버렸다!
성안에서 모두의 사랑과 보살핌을 받을거라 여겼던 신데렐라. 그러나 그런 동화속의 주인공은 현실 속에 존재하지 않았다.
첫사랑 그가 바람직한 정변으로 다시 나타났다!
내 천성을 거스르면서까지 너를 마음에 두었다. 그래서 너여야만 한다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이 죄가 될 수도 있는 시대. 엇갈린 삶을 사는 가하, 유현, 그리고 휘량. 그들의 운명에 비가 내린다.
원수는 외나무다리에서 만난다? 내 원수는 병원에서 기다리고 있었다!
그녀는 미끼였어
글작가 / 홍윤정(레인)

그녀는 미끼였어-홍윤정(레인)

로맨스소설 > 달달한로맨스
피우리
전체관람가
2012.05.04 | 완결
5.7/10
(참여 :3명)
리뷰 [0]
태그 [0]
 이용요금 3,500원 (권당)
구매하신 전자책은 내 서재에서, 이용기간 제한 없이 평생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소설을 보시려면 아래에서 권수를 클릭하세요~
 
          
1권         
 

<작품 소개> 2010년 종이책 출간작입니다. 한준 씨, 안녕? 나예요. 오늘도 너님은 회사에서 밤을 새고 있겠지요? 끼니도 거르고 새벽까지 잠도 안 자면서 돈 벌어서 다 뭣 하나 몰라요. 나 밟아줄 연구하나요? 나 무시할 생각하나요? 나 닦아세울 고민하나요? 아무래도 상관없어요. 나한테는 슈퍼울트라메가톤급 매직아이가 있어서 너님의 마음쯤 훤히 다 알고 있으니까요. 그러니 나중에 미안해 죽겠다 하지 말고 지금부터 나한테 잘하세요. 알았나요? 본격_ 사장님한테 협박하는 글.romance <작가 소개> - 홍윤정(레인) 2002년 인터넷으로 ‘그대 머릿속에 심장을’을 연재, 글쓰기를 시작으로 [구인광고],[비타민],[아브라카다브라],[樂人],[유희의 덫],[떴다, 그녀!],[악당 클리닉],[낭만 가정부],[커플 만세],[갈증],[일용한 그녀],[리나가 돌아왔다],[미스터 버스],[척.척.척.],[고등어 남편],[풀 스토리],[Ex. Boyfriend],[바람직한 그 녀석],[그녀는 미끼였다],[완전 준수해],[버터플라이]등 꾸준히 활동해 오고 있다. 자신만의 색을 잃지 않으면서, 그 안에서 항상 새로운 이야기와 캐릭터를 구현하기 위해 노력한다. 커피, 약, 청국장, 노트북이 필수품이며 가족, 친구, 수다가 자양분. 수도쿠, 시나리오 잘 짜인 영화가 스트레스 지수 낮추기에 동원되고 있다. 삶을 즐기는 자세가 필요함을 요즘 절실히 느끼는 중. 최근에는 “겟”과 “미스치프(가제)”를 구상 중이며 \"내 남자라서 미안합니다\"를 손보고 있다.

천하신탐

묵검향

특검

박봉성

이탈자

박봉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