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천성을 거스르면서까지 너를 마음에 두었다. 그래서 너여야만 한다
희한할 만큼 이상한 놈만 굳이 골라 사귀는,그래서 붙은 별명이 연애추노꾼인 그녀, 한나.
파라오와의 성인례 당일,쌍둥이 언니 네트가 사랑의 도피를 해 버렸다!
우연히 발견한 삼재삼법을 15년간 수련했으나 여전히 삼류무사를 벗어나지 못한 진가량. 그러던 어느 날, 적에게 쫓겨 들어간 숲에서 가능성을 발견하고…
성안에서 모두의 사랑과 보살핌을 받을거라 여겼던 신데렐라. 그러나 그런 동화속의 주인공은 현실 속에 존재하지 않았다.
정략결혼으로 희생된 이름뿐인 아내를 냉정하게 외면해오던 그, 뒤돌아 보지 않던 아내의 포근한 향기에 조금씩 잠식되어가다
무적요리사의 손길에 중원이 요리된다!
너 하룻밤 새에 많이 달라진 것 같구나? / 선배가 그랬잖아요. 당당해지라고
첫 순간을 잊지 못하는것은 그 강렬함 때문이 아닐까?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이 죄가 될 수도 있는 시대. 엇갈린 삶을 사는 가하, 유현, 그리고 휘량. 그들의 운명에 비가 내린다.
터치 바이 터치
글작가 / 최기억(휘란투투)

터치 바이 터치-최기억(휘란투투)

로맨스소설 > 달달한로맨스
피우리
전체관람가
2011.03.21 | 완결
6.0/10
(참여 :2명)
리뷰 [0]
태그 [0]
 이용요금 3,000원 (권당)
구매하신 전자책은 내 서재에서, 이용기간 제한 없이 평생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소설을 보시려면 아래에서 권수를 클릭하세요~
 
          
1권         
 

<작품 소개> 2006년 종이책 출간작으로, "내 사랑 고래잡이", "탁구공과 잠자리채"와 연작입니다. 집안을 책임지기 위해 꿈을 포기했지만 그래도 최고를 꿈꾸는 그녀, 탁월한. 가족을 위해, 최고의 스포츠 마사지사에 한 발 더 나가아기 위해, 여자들에게 지독하다는 테니스 스타, 독고황준이 속한 팀으로 파견을 나간다. 어머니의 불륜, 아버지의 죽음으로 자신에게 유일하게 남아있는 테니스에 더욱 매달리게 된 남자, 독고황준. 새로운 트레이너가 여자라는 것을 알고 한달도 못 버틸 거라며 비아냥거렸지만 어느 새 1년이나 함께 지내면서 월한이 뛰어난 트레이너라는 것을 인정할 수 밖에 없었다. 그리고.... 지난 시간 동안 보이지 않았던 월한의 새로운 모습에 마음이 조금씩 흔들리기 시작하는데..... <작가 소개> - 최기억(휘란투투) 필 명 : 휘란투투 좌 우 명 : 하면 된다. 어떤 일이든지 하면 된다는 생각으로 사는 여자. 혈 액 형 : B형 취 미 : 로맨스소설 읽기, 만화책 쌓아 놓고 보기. 보 물 : 남편과 귀여운 아이들. 사랑하는 내 글. 희망사항 : 조금이나마 진보하는 작가가 되길 소망해 본다. 종 이 책 : <내 사랑 고래잡이> <란아란지> <몸값> <탁구광과 잠자리채> <채워지지 않는 갈증><마지막 임무> <바다의 여인> <눈물>

천하신탐

묵검향

특검

박봉성

이탈자

박봉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