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오와의 성인례 당일,쌍둥이 언니 네트가 사랑의 도피를 해 버렸다!
희한할 만큼 이상한 놈만 굳이 골라 사귀는,그래서 붙은 별명이 연애추노꾼인 그녀, 한나.
나와 세상을 바꿔보지 않겠나? 이대로 망명지에서 죽으면 너에게 뭐가 남지?
우연히 발견한 삼재삼법을 15년간 수련했으나 여전히 삼류무사를 벗어나지 못한 진가량. 그러던 어느 날, 적에게 쫓겨 들어간 숲에서 가능성을 발견하고…
여느 날과 다름없는 강원도의 한 부대. 산꼭대기에 자리한 11소초 소대원들이 감쪽같이 사라졌다!
그녀는 그에게 사랑과 행복이 무엇인지 가르쳐 주고 싶었다.
원수는 외나무다리에서 만난다? 내 원수는 병원에서 기다리고 있었다!
아버지가 역적으로 몰려 가족이 몰살당한 그녀의 사랑은?
성안에서 모두의 사랑과 보살핌을 받을거라 여겼던 신데렐라. 그러나 그런 동화속의 주인공은 현실 속에 존재하지 않았다.
평범한 미호에게 찾아온 평범하지 못한 인연. 낮과 밤이 다른 전무님을 보좌하라!
낭만 가정부
글작가 / 홍윤정(레인)

낭만 가정부-홍윤정(레인)

로맨스소설 > 달달한로맨스
피우리
전체관람가
2011.03.22 | 완결
10.0/10
(참여 :1명)
리뷰 [1]
태그 [0]
 이용요금 3,000원 (권당)
구매하신 전자책은 내 서재에서, 이용기간 제한 없이 평생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소설을 보시려면 아래에서 권수를 클릭하세요~
 
          
1권         
 

<작품 소개> 2007년 출간작입니다. 유학비용을 마련하기 위해 가정부 일도 마다하지 않는 설이랑. 어린 나이에 도미해 헐리우드에서 성공한 시나리오 작가가 된 이산유. 이 두 사람에게 서로서로 임자를 붙여주자는 발칙한 계획 아래 두 여고동창이 뭉쳤다. 일도 생각대로 안 풀리고 일은 아무리 해도 줄지 않고.. 아~ 이놈의 집안일은 왜 해도해도 끝이 없는 거야? 게다가 집주인 좀 보시게. 싸가지 없고 거만하며 이기적이기 이루 말할 수 없는 까칠남, 집주인. 까칠남한테 찍혀서 마음 놓고 쉴 수도 없다. 미워 죽겠는데, 짜증나게 점점 좋아지기까지... 딜레마에 빠진 이랑의 선택은? <작가 소개> - 홍윤정(레인) 2002년 인터넷 연재로 집필활동을 시작하여 [일용한 그녀][바람직한 그 녀석][커플 만세][낭만 가정부][떴다, 그녀!][유희의 덫][낙인][아브라카다브라][비타민][구인광고]등을 썼다. 현재는 피우리와 로맨스트리에서 [리나가 돌아왔다]와 [미스터 버스]를 연재하고 있다.

천하신탐

묵검향

특검

박봉성

이탈자

박봉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