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그에게 사랑과 행복이 무엇인지 가르쳐 주고 싶었다.
원수는 외나무다리에서 만난다? 내 원수는 병원에서 기다리고 있었다!
내 천성을 거스르면서까지 너를 마음에 두었다. 그래서 너여야만 한다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이 죄가 될 수도 있는 시대. 엇갈린 삶을 사는 가하, 유현, 그리고 휘량. 그들의 운명에 비가 내린다.
동생에게 애인을 빼앗긴 절망적인 그날 밤, 유리엘은 전쟁영웅이자 서쪽의 대공 아크룬에게 안기는 꿈을 꾼다.
성안에서 모두의 사랑과 보살핌을 받을거라 여겼던 신데렐라. 그러나 그런 동화속의 주인공은 현실 속에 존재하지 않았다.
나와 세상을 바꿔보지 않겠나? 이대로 망명지에서 죽으면 너에게 뭐가 남지?
개가 좋은 거야? 내가 좋은 거야?
정략결혼으로 희생된 이름뿐인 아내를 냉정하게 외면해오던 그, 뒤돌아 보지 않던 아내의 포근한 향기에 조금씩 잠식되어가다
명문대 졸업생의 치열한 이세계 정복기!
모닝콜처럼
글작가 / 황은주(레인보우)

모닝콜처럼-황은주(레인보우)

로맨스소설 > 달달한로맨스
피우리
전체관람가
2011.03.21 | 완결
10.0/10
(참여 :1명)
리뷰 [3]
태그 [0]
 이용요금 3,000원 (권당)
구매하신 전자책은 내 서재에서, 이용기간 제한 없이 평생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소설을 보시려면 아래에서 권수를 클릭하세요~
 
          
1권         
 

<작품 소개> 2004년 종이책출간작으로 다시 선보입니다. 초등학교 동창으로도 모자라 이웃집에 사는 영미와 규철. 첫 만남부터 예사롭지 않더니 강산이 변하고 변하도록 줄기차게 동창으로 지낸다. 어느덧 삼십대가 된 그녀에게 규철이 달려드는데……. 아니? 그녀가 먼저 달려든 건가? 뭐 어째건 둘은 불타오르는 관계가 되어 버리고, 친구에서 조금 더 나아간 그들의 관계는 어디까지 발전할 수 있을까? (편집인 왈 - 규철아 화이팅!) <작가 소개> - 황은주 - 경북 경주 거주. 2002년2월 레인보우란 아이디로 작가 활동 시작. - 현재 http://piuri.net(피우리넷-구 노벨리스트) 노리카페[레인보우 드림]에서 활동 중. - 장편[선택][햇살 바라기][멍울] [사랑을 말하다]등 전자 출간. - [사랑하는 이유][모닝콜처럼][햇살바라기]종이책 출간. - 단편[독감][하루][PROMISE][약속][마음의 외도]등 완결. - [구속][심장이 내게 말하길]연재 중.

천하신탐

묵검향

특검

박봉성

이탈자

박봉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