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해로 인한 결혼 해결책은 하나밖에 없다. 그녀의 비밀을 털어놓는 수밖에!
현재가 그녀를 가까이하면 할수록 그녀는 병들어 갔다. 두 사람이 함께 있으면 둘 다 까마득한 밑바닥으로 추락할 뿐이었다. 그것을 알기에 다시 반복되는 그의 다짐.
자기 사무실을 청소하던 그녀가 자신을 황제 폐하라고 부른다. 냉혹한 황제 폐하와 "세상을 사랑하며 살자"는 모토를 가진 쿠키걸의 뜨거운 사랑이야기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이 죄가 될 수도 있는 시대. 엇갈린 삶을 사는 가하, 유현, 그리고 휘량. 그들의 운명에 비가 내린다.
무적요리사의 손길에 중원이 요리된다!
정략결혼을 한 것뿐이라고 생각하던 차무는 지서가 내민 이혼서류를 보고, 뒤늦게 그녀를 보내고 싶지 않은 자신의 마음을 깨닫게 되는데...
그대란 꽃이 마음에 피어나는 것을, 어찌 막을 수 있을까
상처받은 연인들을.. 그들의 이야기
정략결혼으로 희생된 이름뿐인 아내를 냉정하게 외면해오던 그, 뒤돌아 보지 않던 아내의 포근한 향기에 조금씩 잠식되어가다
첫 순간을 잊지 못하는것은 그 강렬함 때문이 아닐까?
리나가 돌아왔다    
글작가 / 홍윤정(레인)

리나가 돌아왔다-홍윤정(레인)

로맨스소설 > 달달한로맨스
피우리
전체관람가
2011.03.22 | 완결
10.0/10
(참여 :1명)
리뷰 [1]
태그 [0]
 이용요금 3,500원 (권당)
구매하신 전자책은 내 서재에서, 이용기간 제한 없이 평생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소설을 보시려면 아래에서 권수를 클릭하세요~
 
          
1권         
 

<작품 소개> 2008년 종이책 출간작입니다. 옛날옛날, 불쌍한 고아소녀 리나는 주인집 멋쟁이 선욱도련님을 사랑했대요. 하지만 바보 같은 선욱도련님은 예쁜 공주님과 결혼을 약속해버렸어요. 마음이 너무 아픈 소녀 리나는 도련님에게 말했어요. “나한테 이래라 저래라 하지 마. 언제부터 나한테 신경 썼다고 그래?” -- 아무래도 썬이 널 사랑하는 것 같지 않아? - Rivers Perry 짝사랑인지는 두고 봐야 아는 거지. - 김지욱 리나 씨를 선욱 씨가 얼마나 챙기는데요. - 이의령 선욱 오빠는 널 친동생 못지않게 아끼고 있어. - 윤강해 ‘알비백!’을 외치며 미국 갔던 봉리나, 한국 돌아와서 가출한 사연! 모두모두 책장을 넘겨보아요~ <작가 소개> - 홍윤정(레인) 2002년 구인광고로 데뷔, <비타민><아브라카다브라><낙인><떴다, 그녀!><악당클리닉><커플 만세><낭만 가정부><고등어 남편><풀스토리><척척척><그녀는 미끼였어>등을 썼다. 새로운 사연과 새로운 사람들을 A4 위에 그려내기 위해 늘 상상하기를 게을리 하지 않고 있다. <내 남자라서 미안합니다><완전 준수해><나비, 맴돌다>를 완고했으며 최근에는 <21C 사랑가>를 쓰고 있다.

천하신탐

묵검향

특검

박봉성

이탈자

박봉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