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문대 졸업생의 치열한 이세계 정복기!
첫 순간을 잊지 못하는것은 그 강렬함 때문이 아닐까?
희한할 만큼 이상한 놈만 굳이 골라 사귀는,그래서 붙은 별명이 연애추노꾼인 그녀, 한나.
19금 공포 소설에 빙의했다!
내 천성을 거스르면서까지 너를 마음에 두었다. 그래서 너여야만 한다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이 죄가 될 수도 있는 시대. 엇갈린 삶을 사는 가하, 유현, 그리고 휘량. 그들의 운명에 비가 내린다.
정략결혼으로 희생된 이름뿐인 아내를 냉정하게 외면해오던 그, 뒤돌아 보지 않던 아내의 포근한 향기에 조금씩 잠식되어가다
첫사랑 그가 바람직한 정변으로 다시 나타났다!
개가 좋은 거야? 내가 좋은 거야?
아버지가 역적으로 몰려 가족이 몰살당한 그녀의 사랑은?
미스터 버스(MR.BUS)
글작가 / 홍윤정(레인)

미스터 버스(MR.BUS)-홍윤정(레인)

로맨스소설 > 달달한로맨스
피우리
전체관람가
2011.03.04 | 완결
9.0/10
(참여 :2명)
리뷰 [1]
태그 [0]
 이용요금 3,500원 (권당)
구매하신 전자책은 내 서재에서, 이용기간 제한 없이 평생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소설을 보시려면 아래에서 권수를 클릭하세요~
 
          
1권         
 

<작품 소개> 2008년 종이책 출간작으로, [리나가 돌아왔다]와 연작입니다. 긴 터널과 악몽 속에서 헤어나지 못하고 고통스러운 삶을 살아가는 그녀, 은예영 예영의 앞에 어느 날 한 남자가 뚝 떨어졌는데… 뛰뛰빵빵 뛰뛰빵빵~ 뛰뛰빵빵 뛰뛰빵빵~ “당신 버스 놓치면 평생 후회해.” “왜 후회해요? 다시 오는데.” “난 막차거든.” 예영은 퍼펙트맨, 버스의 손을 잡을까요? <작가 소개> - 홍윤정(레인) 2003년 \"구인광고\" 출간 이래, ‘비타민’‘아브라카다브라’‘樂人’‘낭만 가정부’‘떴다, 그녀!’‘악당 클리닉’‘커플 만세’‘일용한 그녀’‘리나가 돌아왔다’‘Ex.Boyfriend’‘고등어 남편’‘풀 스토리’‘척.척.척.’‘그녀는 미끼였어’등 10여 편의 글을 출간하였다. 다양한 캐릭터와 상황들, 그 속에서 결국엔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인연을 그려내려 부단히 노력하고 있으며 항상 스스로 ‘따스한 미소를 유발하는’ 글을 쓸 수 있기를 바라마지 않고 있다. 최근에는 ‘내 남자라서 미안합니다’‘Butterfly’를 완고하였고, ‘21C 사랑가’와 \"겟(get)\"을 쓰고 있다.

천하신탐

묵검향

특검

박봉성

이탈자

박봉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