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느 날과 다름없는 강원도의 한 부대. 산꼭대기에 자리한 11소초 소대원들이 감쪽같이 사라졌다!
나와 세상을 바꿔보지 않겠나? 이대로 망명지에서 죽으면 너에게 뭐가 남지?
우연히 발견한 삼재삼법을 15년간 수련했으나 여전히 삼류무사를 벗어나지 못한 진가량. 그러던 어느 날, 적에게 쫓겨 들어간 숲에서 가능성을 발견하고…
그녀는 그에게 사랑과 행복이 무엇인지 가르쳐 주고 싶었다.
파라오와의 성인례 당일,쌍둥이 언니 네트가 사랑의 도피를 해 버렸다!
원수는 외나무다리에서 만난다? 내 원수는 병원에서 기다리고 있었다!
첫 순간을 잊지 못하는것은 그 강렬함 때문이 아닐까?
아버지가 역적으로 몰려 가족이 몰살당한 그녀의 사랑은?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이 죄가 될 수도 있는 시대. 엇갈린 삶을 사는 가하, 유현, 그리고 휘량. 그들의 운명에 비가 내린다.
내 천성을 거스르면서까지 너를 마음에 두었다. 그래서 너여야만 한다
악마와의 내기
글작가 / 강윤경(봄바람)

악마와의 내기-강윤경(봄바람)

로맨스소설 > 판타지로맨스
피우리
전체관람가
2012.07.25 | 완결
10.0/10
(참여 :3명)
리뷰 [2]
태그 [0]
 이용요금 2,800원 (권당)
구매하신 전자책은 내 서재에서, 이용기간 제한 없이 평생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소설을 보시려면 아래에서 권수를 클릭하세요~
 
          
1권2권        
 

<작품 소개> 2007년 종이책 출간작입니다. 당신이 이기면 세상을 지배할 힘을 주지. 하지만 내가 이기면 당신의 영혼은 내 거야. 재력과 재색을 겸비한 완벽한 여인 수. 결혼을 한 달 앞두고 교통사고를 당하지만 천사의 실수로 저승에 가게되지만 타고난 승부사의 기질로 다시 태어나게 된다. 왕따로 자살한 뚱땡이 여고생으로. 세상 끝날까지 함께 할 줄 알았다. 사랑하는 약혼녀의 죽음을 받아들이기 힘든 재민. 그 앞에 자신이 수라고 주장하는 거구의 여인이 나타났다. 왕따의 후유증이라고 하기엔 그의 상처가 너무 크다. 자신들도 모르게 악마와 내기를 한 두 사람. 파란만장한 왕따 수험생활도 힘든데 살까지 빼라고? 오 마이 갓! 수는 과연 이 모든 것을 극복할 수 있을까? <작가 소개> - 강윤경 봄날의 훈풍같은 사랑이야기를 쓰고 싶은 작가입니다. 출간작 [내 나이 서른] [너도 바람을 펴봐][결혼=고시?][악마와의 내기][오르바의 연가][유혹의 특별함]

천하신탐

묵검향

특검

박봉성

이탈자

박봉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