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천성을 거스르면서까지 너를 마음에 두었다. 그래서 너여야만 한다
나와 세상을 바꿔보지 않겠나? 이대로 망명지에서 죽으면 너에게 뭐가 남지?
첫 순간을 잊지 못하는것은 그 강렬함 때문이 아닐까?
19금 공포 소설에 빙의했다!
첫사랑 그가 바람직한 정변으로 다시 나타났다!
명문대 졸업생의 치열한 이세계 정복기!
정략결혼으로 희생된 이름뿐인 아내를 냉정하게 외면해오던 그, 뒤돌아 보지 않던 아내의 포근한 향기에 조금씩 잠식되어가다
무적요리사의 손길에 중원이 요리된다!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이 죄가 될 수도 있는 시대. 엇갈린 삶을 사는 가하, 유현, 그리고 휘량. 그들의 운명에 비가 내린다.
여느 날과 다름없는 강원도의 한 부대. 산꼭대기에 자리한 11소초 소대원들이 감쪽같이 사라졌다!
남동생 대신 장가갑니다_외전
글작가 / 슈가자몽

남동생 대신 장가갑니다_외전-슈가자몽

로맨스소설 > 판타지로맨스
디엘미디어
전체관람가
2021.03.31 | 완결
0.0/10
(참여 :0명)
리뷰 [0]
태그 [0]
 이용요금 1,100원 (권당)
구매하신 전자책은 내 서재에서, 이용기간 제한 없이 평생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소설을 보시려면 아래에서 권수를 클릭하세요~
 
          
1권         
 

잦은 전쟁으로 인해 바닥 난 인심을 회복하기 위해 입양된 공주, 당수려! 강대국의 남색을 한다는 황태자에게 남장하고 장가(!!!)가다! “내일은 부디, 부디! 시간이 안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럴 리가 있겠습니까. 당신은 제 부인이고 저는 당신의 남편인데. 저는 부인께 관심이 아주 지대합니다.” 살고 싶어서 2년 간의 무시 속에서 열심히 수련해서 검술 천재가 됐습니다! 그런데 인제 와서 내가 가진 재능을 ‘달라니’?! 뻔뻔하게 찾아온 황태자가 갑자기 너무 매달려요! 한편, “힘들었지? 데리러 왔어. 누나.” 모국의 남동생에게서 핑크빛 연락이 왔습니다! 또 한편, “제가 황태자비 전하의 국혼을 반대했던 건 맞아요. 하지만 그건 오빠가 불행할까 봐 그런 거였어요. 이제는 알아요. 황태자비 전하는 오빠에게 갖다 붙이기 아까운 분이라는 걸요! 오빠는 됐어요, 이제 저를 봐주세요, 전하!” 악역인 줄 알았던 황녀가 나를 좋아해?!
남동생 대신 장가갑니다-슈가자몽

남동생 대..

슈가자몽

    
     

천하신탐

묵검향

특검

박봉성

이탈자

박봉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