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순간을 잊지 못하는것은 그 강렬함 때문이 아닐까?
자기 사무실을 청소하던 그녀가 자신을 황제 폐하라고 부른다. 냉혹한 황제 폐하와 "세상을 사랑하며 살자"는 모토를 가진 쿠키걸의 뜨거운 사랑이야기
젊은 만인지상의 군주. 그를 둘러싼 후궁들의 암투와 대신들의 권모술수가 치열하게 전개되는 대궐.
착하디 착한 바보 옹주 금랑 난 그녀를 볼때 두근거린다.
현재가 그녀를 가까이하면 할수록 그녀는 병들어 갔다. 두 사람이 함께 있으면 둘 다 까마득한 밑바닥으로 추락할 뿐이었다. 그것을 알기에 다시 반복되는 그의 다짐.
힘들었던 과거를 딛고 성공한 퍼디는 자신을 경멸하던 제어드가 자신의 상사가 되었다는 것을 알곤 큰 충격에 휩싸이는데...
대륙을 관통하는 필리온, 그의 짜릿한 승부! 진정한 복수의 시작은 지금부터다!
그대란 꽃이 마음에 피어나는 것을, 어찌 막을 수 있을까
무적요리사의 손길에 중원이 요리된다!
세상이 준 혜택이라곤 받아본 적 없는 천애 고아인 그녀... 그런 그녀에게 찾아온 펫 세 마리와 한 남자...
위험한 여자
글작가 / 윤제아

위험한 여자-윤제아

로맨스소설 > 수위로맨스
반디출판사
전체관람가
2013.09.09 | 완결
9.3/10
(참여 :3명)
리뷰 [1]
태그 [0]
 이용요금 4,000원 (권당)
구매하신 전자책은 내 서재에서, 이용기간 제한 없이 평생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소설을 보시려면 아래에서 권수를 클릭하세요~
 
          
1권2권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 주하성. 남부러울 것 없고, 아쉬울 것도 없는 집안의 왕자이자 최고의 배우. 하지만 부모님에게 상처받은 기억을 떨쳐낼 수는 없다. 관객 앞에서는 멋진 배우이지만, 일상에서의 주하성은 냉혈한에 가까울 정도. 그러던 그의 눈에 콕 박혀, 그의 인생마저 뒤흔들어버리게 된 여자가 나타났다.
미국의 클럽에서 춤을 추는 여자 니키타. 가볍지 않아 보여 더 호감이 가는 쇼걸이다. 그녀의 한국식 본명은 강도영. 새아버지에게 폭행을 당하고 도망치듯 나와 스스로 갔던 고아원에서 조차 원장에게 성노리게감이 되었던 몇 달을 견디지 못해 훌쩍 미국으로 용감하게 날아갔던 여자다. 마침 그녀를 인간적으로 이해하고 일자리를 준 클럽 사장 덕분에, 여타 여자들과 달리 춤만을 추며 하루하루를 극복해왔다. 10년간의 밑바닥 인생을 살며 스스로를 보살펴오던 어느 날, 잔잔하던 인생에 새로운 풍파를 맞게 된다. 바로 안하무인 주하성과의 마주침이었다. 그녀의 생 전체를 뒤흔들어버릴 그 짧은 만남…….

천하신탐

묵검향

특검

박봉성

이탈자

박봉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