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하디 착한 바보 옹주 금랑 난 그녀를 볼때 두근거린다.
그대란 꽃이 마음에 피어나는 것을, 어찌 막을 수 있을까
세상이 준 혜택이라곤 받아본 적 없는 천애 고아인 그녀... 그런 그녀에게 찾아온 펫 세 마리와 한 남자...
오해로 인한 결혼 해결책은 하나밖에 없다. 그녀의 비밀을 털어놓는 수밖에!
자기 사무실을 청소하던 그녀가 자신을 황제 폐하라고 부른다. 냉혹한 황제 폐하와 "세상을 사랑하며 살자"는 모토를 가진 쿠키걸의 뜨거운 사랑이야기
힘들었던 과거를 딛고 성공한 퍼디는 자신을 경멸하던 제어드가 자신의 상사가 되었다는 것을 알곤 큰 충격에 휩싸이는데...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이 죄가 될 수도 있는 시대. 엇갈린 삶을 사는 가하, 유현, 그리고 휘량. 그들의 운명에 비가 내린다.
두 사람이 다시 만났을 때, 그는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되어있었다.
우연히 발견한 삼재삼법을 15년간 수련했으나 여전히 삼류무사를 벗어나지 못한 진가량. 그러던 어느 날, 적에게 쫓겨 들어간 숲에서 가능성을 발견하고…
상처받은 연인들을.. 그들의 이야기
(GL) 미녀와 마녀
글작가 / 탄실

(GL) 미녀와 마녀-탄실

로맨스소설 > 수위로맨스
누보로망
전체관람가
2019.09.30 | 완결
0.0/10
(참여 :0명)
리뷰 [0]
태그 [0]
 이용요금 4,700원 (권당)
구매하신 전자책은 내 서재에서, 이용기간 제한 없이 평생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소설을 보시려면 아래에서 권수를 클릭하세요~
 
         
1권2권3권       
 

아폴리네르 가문의 사생아. 눈부신 금발로 ‘포이베의 황금 장미’라 불리우는 미녀 테스 그레인. 이복 오빠이자 포이베의 성주인 가이즈카의 괴롭힘에 그녀는 하루하루가 끔찍하다. 급기야 테스는 가문을 위해 국왕의 정부가 될 위기에 처한다. “검투 시합을 개최하겠다. 시합의 우승자에게 황금 장미를 내리도록 하지.” 국왕은 금발 미녀를 얻게 된 기념으로 검투 시합을 개최하고, 화제 몰이를 위해 북쪽 끝 그림자 탑 꼭대기에 깊이 잠든 마녀를 내보내기로 한다. “마녀를 본 적 있나?” “아니요, 전하.” “이제 보게 될 거야.” 스칼라 솔렌. 붉은 머리카락을 닮은 불꽃을 자유자재로 다루는 마녀. 국왕은 마력 구속 기구를 제거하고, 테스는 명령을 받아 마녀를 간호하게 되는데. 눈을 떠보니 에메랄드 빛 눈동자가 오롯이 저를 마주한다. “스칼라라고 불러도 좋아.” 그리고 자유를 향한 미녀와 마녀의 고군분투가 시작된다.

천하신탐

묵검향

특검

박봉성

이탈자

박봉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