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 세상을 바꿔보지 않겠나? 이대로 망명지에서 죽으면 너에게 뭐가 남지?
평범한 미호에게 찾아온 평범하지 못한 인연. 낮과 밤이 다른 전무님을 보좌하라!
너 하룻밤 새에 많이 달라진 것 같구나? / 선배가 그랬잖아요. 당당해지라고
명문대 졸업생의 치열한 이세계 정복기!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이 죄가 될 수도 있는 시대. 엇갈린 삶을 사는 가하, 유현, 그리고 휘량. 그들의 운명에 비가 내린다.
19금 공포 소설에 빙의했다!
첫사랑 그가 바람직한 정변으로 다시 나타났다!
파라오와의 성인례 당일,쌍둥이 언니 네트가 사랑의 도피를 해 버렸다!
우연히 발견한 삼재삼법을 15년간 수련했으나 여전히 삼류무사를 벗어나지 못한 진가량. 그러던 어느 날, 적에게 쫓겨 들어간 숲에서 가능성을 발견하고…
아버지가 역적으로 몰려 가족이 몰살당한 그녀의 사랑은?
더블 A ICE 타임
글작가 / 반시

더블 A ICE 타임-반시

공포/추리소설
소설마당
전체관람가
2017.09.05 | 완결
10.0/10
(참여 :1명)
리뷰 [0]
태그 [0]
 이용요금 3,200원 (권당)
구매하신 전자책은 내 서재에서, 이용기간 제한 없이 평생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소설을 보시려면 아래에서 권수를 클릭하세요~
 
         
1권2권3권4권5권6권7권8권  
 

<더블 A ICE 타임(더블 에이 아이스 타임)> 서울지방경찰청엔 경찰 내에서만 유명한 `객원 형사`라는 독특한 네임드를 가진 여성이 한 명 있다 . 정식 경찰이 아니면서도 경찰보다 훨씬 더 깊은 신뢰를 받고 있는 뛰어난 두뇌의 소유자 신나희. 그 유명함만큼이나 파란만장한 과거가 있고, 과거 속 절대 잊지 못할 상처도 갖고 있는 그녀는 경찰청에서 가장 유능한 강혁 경감의 든든한 조력 아래 여러 사건들을 명쾌하게 풀어나간다. 그러면서 사건마다 드러나는 불편한 진실과 서서히 드러나는 과거 속 상처의 실체를 알아가는데...

천하신탐

묵검향

특검

박봉성

이탈자

박봉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