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해로 인한 결혼 해결책은 하나밖에 없다. 그녀의 비밀을 털어놓는 수밖에!
상처받은 연인들을.. 그들의 이야기
젊은 만인지상의 군주. 그를 둘러싼 후궁들의 암투와 대신들의 권모술수가 치열하게 전개되는 대궐.
대륙을 관통하는 필리온, 그의 짜릿한 승부! 진정한 복수의 시작은 지금부터다!
그대란 꽃이 마음에 피어나는 것을, 어찌 막을 수 있을까
정략결혼을 한 것뿐이라고 생각하던 차무는 지서가 내민 이혼서류를 보고, 뒤늦게 그녀를 보내고 싶지 않은 자신의 마음을 깨닫게 되는데...
우연히 발견한 삼재삼법을 15년간 수련했으나 여전히 삼류무사를 벗어나지 못한 진가량. 그러던 어느 날, 적에게 쫓겨 들어간 숲에서 가능성을 발견하고…
정략결혼으로 희생된 이름뿐인 아내를 냉정하게 외면해오던 그, 뒤돌아 보지 않던 아내의 포근한 향기에 조금씩 잠식되어가다
현재가 그녀를 가까이하면 할수록 그녀는 병들어 갔다. 두 사람이 함께 있으면 둘 다 까마득한 밑바닥으로 추락할 뿐이었다. 그것을 알기에 다시 반복되는 그의 다짐.
첫 순간을 잊지 못하는것은 그 강렬함 때문이 아닐까?
자장가
글작가 / 김자혜

자장가-김자혜

공포/추리소설
엔블록
전체관람가
2015.05.26 | 완결
0.0/10
(참여 :0명)
리뷰 [0]
태그 [0]
 이용요금 4,200원 (권당)
구매하신 전자책은 내 서재에서, 이용기간 제한 없이 평생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소설을 보시려면 아래에서 권수를 클릭하세요~
 
          
1권         
 

이젠 더 이상 아이에게 자장가를 불러줄 수 없는 악몽으로 변해 버린 세상에서 한낱 희망을 찾아 떠나는 두 모녀의 감동의 로드무비! “아이를 키우는 세상 모든 부모들이라면 백배 공감할 감동과 휴머니즘의 드라마!” “먹을 것, 입을 것, 마실 것도, 난방할 것도 없고, 잘 곳도 없고 도처에 식인종들과 좀비들과 강간범들이 존재하는 생존하기 위한 다양한 생존법들이 안타깝고 놀라울 따름이다.” _다음 독자 리뷰 중에서 수혜는 의사로서 동업자인 차승주와 열심히 병원을 일궈 성공 가도를 달리고 있었다. 하루도 빠짐없이 병원 일만 해온 수혜에게 차승주는 어느 날 갑자기 휴가를 내주며 절대 국가에서 시행하는 예방접종을 맞지 말라고 당부한다. 그가 자신에게 뜻밖에 휴가를 준 것에 몹시 의아해 하지만, 수혜는 어느 새 꿀 같은 일주일간의 휴가를 즐기고 있었다. 휴가 중 어느 날 전국에서 동시 다발적으로 일어난 발작에 대해 언론은 내보내고, 원인은 밝혀지지 않는다. 재난대책본부는 구토증상에 눈이 침침해지며 손발에 통증이 있고 피부에 검은색 반점이 생기는 이들은 국가에서 비상대책으로 마련한 병원으로 속히 이동하길 당부하고, 문단속을 철저히 하고 정부에서 해결책을 내놓기 전까지 집에서 움직이지 말라고 권고한다. 방송에서 보여주는 영상은 처참하다. 온 몸이 검은색으로 변한 사람들이 구역질을 해대며 거리를 돌아다니다 옆에 있는 멀쩡한 사람들을 물어뜯어 죽여 버리기 시작한다. 방송 속 여자 아나운서까지 끔찍한 모습으로 변하는 모습이 그대로 생중계되고, 온 나라는 감염질환에 걸린 사람들이 날뛴다. 수혜는 뒤늦게야 차승주가 절대 예방접종을 하지 말라고 했던 이유를 짐작하게 되지만... <더 로드>보다 끔찍하고 잔인하게 변해버린 세상에서도 희망을 버리지 않고 살아남기 위해 힘든 여정을 떠나는 두 모녀의 여정이 눈물겹다. 정의보다는 절대 악과 권력이 지배하는 악몽으로 변한 세상은 반대로 정의와 배려가 꽃피는 나라와 사회에 대한 강한 신념이며 염원임을 무의식중에 드러내는 감동의 로드무비 소설! _출판사 서평

천하신탐

묵검향

특검

박봉성

이탈자

박봉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