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해로 인한 결혼 해결책은 하나밖에 없다. 그녀의 비밀을 털어놓는 수밖에!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이 죄가 될 수도 있는 시대. 엇갈린 삶을 사는 가하, 유현, 그리고 휘량. 그들의 운명에 비가 내린다.
두 사람이 다시 만났을 때, 그는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되어있었다.
출퇴근 시간 모든 전철은 지옥철로 끔찍하고 공포스럽게 돌변한다. 그녀의 모습이 가련했을까? 어찌하여 그의 숨이 점점 가빠지고 뜨거워지는 것일까?
힘들었던 과거를 딛고 성공한 퍼디는 자신을 경멸하던 제어드가 자신의 상사가 되었다는 것을 알곤 큰 충격에 휩싸이는데...
우연히 발견한 삼재삼법을 15년간 수련했으나 여전히 삼류무사를 벗어나지 못한 진가량. 그러던 어느 날, 적에게 쫓겨 들어간 숲에서 가능성을 발견하고…
착하디 착한 바보 옹주 금랑 난 그녀를 볼때 두근거린다.
자기 사무실을 청소하던 그녀가 자신을 황제 폐하라고 부른다. 냉혹한 황제 폐하와 "세상을 사랑하며 살자"는 모토를 가진 쿠키걸의 뜨거운 사랑이야기
상처받은 연인들을.. 그들의 이야기
그대란 꽃이 마음에 피어나는 것을, 어찌 막을 수 있을까
가든 오브 갓    
글작가 / 파옥초

가든 오브 갓-파옥초

판타지소설
엔블록
전체관람가
2013.10.07 | 완결
0.0/10
(참여 :0명)
리뷰 [0]
태그 [0]
 이용요금 3,500원 (권당)
구매하신 전자책은 내 서재에서, 이용기간 제한 없이 평생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소설을 보시려면 아래에서 권수를 클릭하세요~
 
          
1권         
 

불모지나 다름없는
한국 SF문학계에서 오랜만에 만나는 장편 SF판타지 대작!

인간이 죽으면 대기권을 빠져나간 영혼이 우주의 한 지점에 모이고, 그곳엔 수많은 영혼들로 이루어진 거대한 별 이오그가 있었다.

인류는 지구 문명의 정점에서 문명이 위기와 스스로 불러일으킨 재앙 등으로, 인류 존속 불가능에 직면했다. 신의 영역을 침범한 인류, 인간들은 ‘공혼상태’라 불리는 초자연적 발화 현상을 겪으며 원인 모를 수많은 죽음들이 이어지고 있었다. 지구에서 파멸에 다다른 인류, 인류는 존속을 위해 새로운 대책을 논해야 했다.
마침내 인류는 생명존속이 가능한 지구 대체 별을 발견했다.
놀랍게도,
육체적인 생명활동이 멈추는 순간 발생한 미세한 에너지(영혼)는 지구의 대기권을 벗어나 우주 어딘가의 한 좌표를 향하고 있었으며, 그 좌표가 가리키는 곳에는 ‘이오그’라 불리는 거대한 태양과도 같은 항성이 있었다. 더욱이 이오그의 주위를 돌고 있는 유일한 위성인 고그의 발견으로 인류는 새로운 전기를 마련했다. 고그에서 우주 생명체의 흔적을 발견했고, 고그는 인간이 살 수 있는 자연 환경을 가지고 있을 확률이 매우 높았다.
고그가 도는 거대한 별 이오그는 죽은 인간들의 영혼이 모이는 곳이지 않을까, 확신했고 그 별은 인류의 죽음과 삶과 신을 밝힐 수 있는 초미의 관심사로 대두되었다.
아크 호와 베델 호가 차례로 방문한 이오그 주위 위성체, 고그. 그러나 행성에는 전혀 뜻하지 않는 미지의 존재들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었다.

천하신탐

묵검향

특검

박봉성

이탈자

박봉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