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처받은 연인들을.. 그들의 이야기
그대란 꽃이 마음에 피어나는 것을, 어찌 막을 수 있을까
착하디 착한 바보 옹주 금랑 난 그녀를 볼때 두근거린다.
현재가 그녀를 가까이하면 할수록 그녀는 병들어 갔다. 두 사람이 함께 있으면 둘 다 까마득한 밑바닥으로 추락할 뿐이었다. 그것을 알기에 다시 반복되는 그의 다짐.
세상이 준 혜택이라곤 받아본 적 없는 천애 고아인 그녀... 그런 그녀에게 찾아온 펫 세 마리와 한 남자...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이 죄가 될 수도 있는 시대. 엇갈린 삶을 사는 가하, 유현, 그리고 휘량. 그들의 운명에 비가 내린다.
출퇴근 시간 모든 전철은 지옥철로 끔찍하고 공포스럽게 돌변한다. 그녀의 모습이 가련했을까? 어찌하여 그의 숨이 점점 가빠지고 뜨거워지는 것일까?
정략결혼으로 희생된 이름뿐인 아내를 냉정하게 외면해오던 그, 뒤돌아 보지 않던 아내의 포근한 향기에 조금씩 잠식되어가다
무적요리사의 손길에 중원이 요리된다!
젊은 만인지상의 군주. 그를 둘러싼 후궁들의 암투와 대신들의 권모술수가 치열하게 전개되는 대궐.
후궁의 까마귀
글작가 / Kouko Shirakawa

후궁의 까마귀-Kouko Shirakawa

판타지소설
제이노블 퍼플
전체관람가
2021.08.18 | 연재
0.0/10
(참여 :0명)
리뷰 [0]
태그 [0]
 이용요금 3,500원 (권당)
구매하신 전자책은 내 서재에서, 이용기간 제한 없이 평생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소설을 보시려면 아래에서 권수를 클릭하세요~
 
          
1권2권3권4권      
 

특별한 비, ‘오비’를 둘러싼 압도적 중화풍 환상담 개막──.

후궁 깊은 곳에는 비 신분이면서 왕과 동침하지 않는 ‘오비(烏妃)’라 불리는 특별한 비가 살고 있다. 그 모습을 본 자들 중에서는 노파라고 하는 자도 있었고, 소녀였다고 하는 자도 있었다. 오비는 신기한 술법을 쓰며 주살(呪殺)부터 시작해 사라진 물건을 찾는 일까지 무슨 일이든 다 받아들인다고 한다──. 당대의 황제 고준(高峻)은 어떤 의뢰를 하기 위해 오비가 있는 곳으로 찾아간다. 그 만남이 역사를 뒤흔드는 금기가 될 줄은 상상도 하지 못한 채.

누구나 다 아는 ‘그녀’의, 아무도 모르는 정체.

KOKYU NO KARASU
ⓒ 2018 by Kouko Shirakawa, Ayuko / SHUEISHA Inc.

천하신탐

묵검향

특검

박봉성

이탈자

박봉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