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예정작! 샤론의 장미
두 사람이 다시 만났을 때, 그는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되어있었다.
정략결혼을 한 것뿐이라고 생각하던 차무는 지서가 내민 이혼서류를 보고, 뒤늦게 그녀를 보내고 싶지 않은 자신의 마음을 깨닫게 되는데...
젊은 만인지상의 군주. 그를 둘러싼 후궁들의 암투와 대신들의 권모술수가 치열하게 전개되는 대궐.
무적요리사의 손길에 중원이 요리된다!
정략결혼으로 희생된 이름뿐인 아내를 냉정하게 외면해오던 그, 뒤돌아 보지 않던 아내의 포근한 향기에 조금씩 잠식되어가다
출퇴근 시간 모든 전철은 지옥철로 끔찍하고 공포스럽게 돌변한다. 그녀의 모습이 가련했을까? 어찌하여 그의 숨이 점점 가빠지고 뜨거워지는 것일까?
첫 순간을 잊지 못하는것은 그 강렬함 때문이 아닐까?
우연히 발견한 삼재삼법을 15년간 수련했으나 여전히 삼류무사를 벗어나지 못한 진가량. 그러던 어느 날, 적에게 쫓겨 들어간 숲에서 가능성을 발견하고…
자기 사무실을 청소하던 그녀가 자신을 황제 폐하라고 부른다. 냉혹한 황제 폐하와 "세상을 사랑하며 살자"는 모토를 가진 쿠키걸의 뜨거운 사랑이야기
성공하는 기사의 일곱 가지 습관
글작가 / 전유림

성공하는 기사의 일곱 가지 습관-전유림

로맨스소설 > 판타지로맨스
MUSE
전체관람가
2019.04.18 | 완결
0.0/10
(참여 :0명)
리뷰 [0]
태그 [0]
 이용요금 2,800원 (권당)
구매하신 전자책은 내 서재에서, 이용기간 제한 없이 평생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소설을 보시려면 아래에서 권수를 클릭하세요~
 
         
1권2권3권4권5권     
 

첫째, 신의 가르침을 배우고 그 뜻에 따를 것. 둘째, 국가와 장원의 법을 착실히 따를 것. 셋째, 약한 자를 보호할 것. 넷째, 적 앞에서 겁먹지 않을 것. 다섯째, 항상 선을 실천하고 악을 징벌할 것. 여섯째, 레이디의 명예를 지킬 것. 일곱째, 거짓말하지 않을 것. 일곱 가지 기사도의 예를 지키겠다고 맹세하며 태자의 종자로서 생활하기 시작한 대귀족의 후계자, 안네그레트 바이언트 폰 게오르츠는 온갖 수모를 당하며 진심을 시험받는다. 신분 높고 결혼 적령기인 안네그레트가 자신의 종자로 들어온 것이 부황의 흉계가 아닐까 의심하던 태자 루트비히는 그녀의 정직한 성품과 뛰어난 실력에 점점 혼란스러워지는데…….

천하신탐

묵검향

특검

박봉성

이탈자

박봉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