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하룻밤 새에 많이 달라진 것 같구나? / 선배가 그랬잖아요. 당당해지라고
평범한 미호에게 찾아온 평범하지 못한 인연. 낮과 밤이 다른 전무님을 보좌하라!
아버지가 역적으로 몰려 가족이 몰살당한 그녀의 사랑은?
여느 날과 다름없는 강원도의 한 부대. 산꼭대기에 자리한 11소초 소대원들이 감쪽같이 사라졌다!
그녀는 그에게 사랑과 행복이 무엇인지 가르쳐 주고 싶었다.
첫사랑 그가 바람직한 정변으로 다시 나타났다!
19금 공포 소설에 빙의했다!
정략결혼으로 희생된 이름뿐인 아내를 냉정하게 외면해오던 그, 뒤돌아 보지 않던 아내의 포근한 향기에 조금씩 잠식되어가다
파라오와의 성인례 당일,쌍둥이 언니 네트가 사랑의 도피를 해 버렸다!
우연히 발견한 삼재삼법을 15년간 수련했으나 여전히 삼류무사를 벗어나지 못한 진가량. 그러던 어느 날, 적에게 쫓겨 들어간 숲에서 가능성을 발견하고…
장하다 장자매
글작가 / 김마녀

장하다 장자매-김마녀

로맨스소설 > 현대로맨스
다옴북스
전체관람가
2016.04.21 | 완결
0.0/10
(참여 :0명)
리뷰 [0]
태그 [0]
 이용요금 2,500원 (권당)
구매하신 전자책은 내 서재에서, 이용기간 제한 없이 평생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소설을 보시려면 아래에서 권수를 클릭하세요~
 
          
1권         
 

좌충우돌 장 자매의 연상연하 러브 스토리 - 인 물 소 개 장 한 나 “나도 이제는 사랑받으면서 살고 싶어!” 33세, 음악 PD, 음반 업계에서 능력을 인정받은 경력 9년 차의 똑 부러지는 PD. 그러나 연애에서는 매번 실연당하고 상처받기 일쑤인 최강 ‘을’! 좋아서 잘해줬고, 사랑해서 헌신했건만 남자들은 매번 헌신짝 취급이나 하고, 심지어 결혼을 약속했던 약혼자는 일방적으로 파혼통보를 해온다. 33살. 먹을 만큼 먹은 나이에 더는 ‘을’이 되는 연애 따위는 하지 않겠다고 마음먹은 한나는 연애 박사인 지오에게 ‘연애 강습’을 받게 된다. 자신이 가르쳤던 가수에게 강습, 그것도 연애강습이라니. 정말 쪽팔리지만 이미 사방에서는 친구들의 결혼 소식, 돌잔치 소식이 들려오는 상황. 사면초가 보다 더한 상황에 한나는 독하게 마음먹고 연애에서 ‘갑’이 되기 위한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된다. 잘, 할 수 있겠지…? 장 빛 나 “쌤이랑 약속했잖아요! 멋진 어른이 돼서 돌아오겠다고.” 27세, 외과 인턴. 천하무적, 명랑발랄, 막무가내. 뇌 해맑기론 지구 최고. 어릴 때부터 장군처럼 동네방네 사고를 치고 다녔지만 신기하게도 공부 머리는 타고났다. 열아홉, 부모님과 함께 호주로 떠나 의대를 졸업. 더 좋은 조건의 스카웃 제의도 마다하고 한국으로 돌아왔다. 바로… 자신의 첫 사랑, 우진을 찾기 위해서. 8년 전, 가슴 미어질 만큼 사랑했던 단 하나의 사랑을 찾기 위해 멋진 여자가 되어 돌아온 것이다. 8년 만에 본 그는 여전히 멋졌지만, 그의 얼굴에는 환했던 웃음 대신 헤아릴 수 없는 아픔과 쓸쓸함만이 남아있을 뿐. 하지만 빛나는 여전히 그와 함께 행복해지고 싶다. 하 우 진 “너는 아직도 내 눈에 그 때 그 어린애일 뿐이야.” 34세, 외과 치프 2년차. 냉혈한, 얼음인간. 우진을 쫓아다니는 수많은 수식어들 중 대표가 되는 것들이다. 공적으로건, 사적으로건 우진은 그 누구에게도 마음을 제대로 주지도 받지도 않는다. 물론 그도 처음부터 이토록 냉정했던 건 아니었다. 행복 앞에 환하게 웃을 줄도, 슬픔 앞에 아프게 울 줄도 알았다. 하지만 5년 전, 그 날 이후로 우진의 인생을 비롯한 모든 것이 바뀌었다. 우진은 미소를 잃었고, 그 누구도 자신의 곁에 두지 않았다. 절대로 누구도 사랑 하지 않으리라 다짐했었다. 그런데 자그마치 8년 만에 불쑥 나타난 빛나가 자꾸만 자신을 흔든다. 우진은 애써 냉정하게 녀석을 밀쳐내지만, 자신이 한 약속을 지키지 못하게 될까 계속 두려운 마음이 든다. 천 지 오 “두 번 다시 남자 때문에 울지 않을 수 있게 내가 도와줄 게요.” 24세, 아이돌 출신 싱어 송 라이터. 16살, 아무것도 모르는 나이에 ‘아이돌’ 이라는 타이틀을 달고 험난한 연예계에 데뷔했다. 많은 사랑을 받고, 또래가 생각할 수 도 없을 만큼 큰돈을 벌었지만 지오는 시간이 들수록 지금의 자신이 예전 꿈꾸던 자신과 너무도 다르다는 걸 알게 되었다. 결국 길었던 아이돌 생활을 끝내고 독립을 선언했다. 무모한 홀로 서기라는 걸 알고 있었지만 더는 인형처럼 살고 싶지 않았다. 지오는 제대로 된 가수로서 떳떳이 성공하기 위해 최고의 음악 PD인 하나의 도움을 받기로 했다. 물론 자신이 연애 코치가 되는 명목 하에 말이다.

천하신탐

묵검향

특검

박봉성

이탈자

박봉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