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하룻밤 새에 많이 달라진 것 같구나? / 선배가 그랬잖아요. 당당해지라고
무적요리사의 손길에 중원이 요리된다!
정략결혼으로 희생된 이름뿐인 아내를 냉정하게 외면해오던 그, 뒤돌아 보지 않던 아내의 포근한 향기에 조금씩 잠식되어가다
첫사랑 그가 바람직한 정변으로 다시 나타났다!
희한할 만큼 이상한 놈만 굳이 골라 사귀는,그래서 붙은 별명이 연애추노꾼인 그녀, 한나.
여느 날과 다름없는 강원도의 한 부대. 산꼭대기에 자리한 11소초 소대원들이 감쪽같이 사라졌다!
평범한 미호에게 찾아온 평범하지 못한 인연. 낮과 밤이 다른 전무님을 보좌하라!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이 죄가 될 수도 있는 시대. 엇갈린 삶을 사는 가하, 유현, 그리고 휘량. 그들의 운명에 비가 내린다.
우연히 발견한 삼재삼법을 15년간 수련했으나 여전히 삼류무사를 벗어나지 못한 진가량. 그러던 어느 날, 적에게 쫓겨 들어간 숲에서 가능성을 발견하고…
19금 공포 소설에 빙의했다!
절대 그녀
글작가 / 홍윤정(레인)

절대 그녀-홍윤정(레인)

로맨스소설 > 현대로맨스
피우리
전체관람가
2017.05.16 | 완결
9.7/10
(참여 :6명)
리뷰 [0]
태그 [0]
 이용요금 3,500원 (권당)
구매하신 전자책은 내 서재에서, 이용기간 제한 없이 평생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소설을 보시려면 아래에서 권수를 클릭하세요~
 
          
1권         
 

<작품 소개> 2013년 종이책 출간작입니다. “내 손자를 잘 부탁하네.” 로드샵 브랜드 ‘샤이닝(ShyNin’)의 대표 심효우는 무척 난감했다. 알만한 호텔계의 대부가 인사를 청탁했기 때문. “대단한 선구안이십니다.” 소액 대출펀드로 자수성가한 백만장자 이찬현은 흥미진진했다. 반갑잖은 맞선 상대로 첫사랑 심효우가 나왔기 때문. 게다가 그녀는 맞선자리에서 신입사원 면접을 보았다! 졸지에 수습사원이 된 백만장자. “난 지는 싸움에는 베팅하지 않아요, 이찬현 씨.” “자라나는 새싹에게 너무 가혹한 것 아닙니까? 대표님.” ‘절대적인’ 대표님과 ‘더 절대적’인 수습사원의 파이팅 넘치는 밀당. 매력적인 수습사원은 카리스마 대표님을 사로잡을 수 있을까? <작가 소개> - 홍윤정(레인) 2002년 뇌주름 개선 프로젝트로 본격 글쓰기 시작. 총30여 커플을 짝지으며 15년째 로맨스소설에 집착 중이다. 그동안 커피음용 빈도수, 흰머리 개수, 신경질, 광(狂)기질이 꾸준히 증가. 잦은 원고구술로 인해 ‘수다맨’이 되었다는 슬픈 전설이 있다. 캐릭터들의 다양성이 녹아든 로맨스를 쓰는 것이 목표다.

천하신탐

묵검향

특검

박봉성

이탈자

박봉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