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공포 소설에 빙의했다!
그녀는 그에게 사랑과 행복이 무엇인지 가르쳐 주고 싶었다.
평범한 미호에게 찾아온 평범하지 못한 인연. 낮과 밤이 다른 전무님을 보좌하라!
정략결혼으로 희생된 이름뿐인 아내를 냉정하게 외면해오던 그, 뒤돌아 보지 않던 아내의 포근한 향기에 조금씩 잠식되어가다
첫사랑 그가 바람직한 정변으로 다시 나타났다!
첫 순간을 잊지 못하는것은 그 강렬함 때문이 아닐까?
내 천성을 거스르면서까지 너를 마음에 두었다. 그래서 너여야만 한다
아버지가 역적으로 몰려 가족이 몰살당한 그녀의 사랑은?
명문대 졸업생의 치열한 이세계 정복기!
여느 날과 다름없는 강원도의 한 부대. 산꼭대기에 자리한 11소초 소대원들이 감쪽같이 사라졌다!
겉절이와 묵은지
글작가 / 이혜선

겉절이와 묵은지-이혜선

로맨스소설 > 달달한로맨스
피우리
전체관람가
2011.03.22 | 완결
10.0/10
(참여 :1명)
리뷰 [0]
태그 [0]
 이용요금 3,500원 (권당)
구매하신 전자책은 내 서재에서, 이용기간 제한 없이 평생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소설을 보시려면 아래에서 권수를 클릭하세요~
 
          
1권         
 

<작품 소개> 2008년 종이책 출간작입니다. 잠옷을 찾으려고 방으로 들어가 불을 켠 그는 그 자리에 우뚝 섰다. 그의 침대 위에 일어나서는 안 될 현상이 일어나 있었다. “내가 안 벗겼어. 절대 내가 벗긴 거 아니야. 그럼 누구야? 이 집에 나 말고 또 누구 있어?” 정신없는 혼잣말이 줄줄이 쏟아져 나왔다. 도대체 누가 얌전히 침대에 던져놓은 이 꼬맹이의 옷을 훌훌 벗겨놓았단 말인가! 술만 마시면 제어불가, 기억상실, 괴력의 여인이 되는 꼬맹이 민서희. 그런 그녀 앞에서는 자제력 제로의 사디스트, 변태가 되어버리는 아저씨 구동환. 이들의 쫓고 쫓기는 사냥 같은 사랑, 알콩달콩한 러브러브~ <작가 소개> - 이혜선 가끔은 로또 당첨을 꿈꾸고 할 일 쌓아놓고 빈둥대기 좋아하며 미래에 대한 확신은 없지만 뚜렷한 목표만은 가지고 있는, 평생 글만 쓰면서 살고 싶은 여자. 출간작/ 사랑, 별거 있습디다 초록눈의 사나이 달려라 꽃돼지 겉절이와 묵은지 귀여운 내 여자 작가연합홈피 "깨으른 여자들"과 네이버 카페 "KISS AND LOVE"에서 상주 중.

천하신탐

묵검향

특검

박봉성

이탈자

박봉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