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사람이 다시 만났을 때, 그는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되어있었다.
무적요리사의 손길에 중원이 요리된다!
힘들었던 과거를 딛고 성공한 퍼디는 자신을 경멸하던 제어드가 자신의 상사가 되었다는 것을 알곤 큰 충격에 휩싸이는데...
그대란 꽃이 마음에 피어나는 것을, 어찌 막을 수 있을까
대륙을 관통하는 필리온, 그의 짜릿한 승부! 진정한 복수의 시작은 지금부터다!
출퇴근 시간 모든 전철은 지옥철로 끔찍하고 공포스럽게 돌변한다. 그녀의 모습이 가련했을까? 어찌하여 그의 숨이 점점 가빠지고 뜨거워지는 것일까?
첫 순간을 잊지 못하는것은 그 강렬함 때문이 아닐까?
드라마예정작! 샤론의 장미
젊은 만인지상의 군주. 그를 둘러싼 후궁들의 암투와 대신들의 권모술수가 치열하게 전개되는 대궐.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이 죄가 될 수도 있는 시대. 엇갈린 삶을 사는 가하, 유현, 그리고 휘량. 그들의 운명에 비가 내린다.
천상연    
글작가 / 이래인

천상연-이래인

로맨스소설 > 현대로맨스
피우리
전체관람가
2011.03.21 | 완결
9.0/10
(참여 :1명)
리뷰 [0]
태그 [0]
 이용요금 3,000원 (권당)
구매하신 전자책은 내 서재에서, 이용기간 제한 없이 평생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소설을 보시려면 아래에서 권수를 클릭하세요~
 
          
1권         
 

<작품 소개> 2003년 종이책 출간작입니다. 아버지에 대한 반항심으로 순간의 치기를 억누르지 못하고 시작된 예석의 위험한 선택. 어쩔수 없는 현실이 그를 범죄라는 막다른 골목까지 밀어버렸고, 그 곳에서 자신과는 다른 그녀를 만난 유민의 강요된 선택. 하늘 위에서가 아니면 이루어지지 않을 것 같은 그들의 사랑. 이제 펼쳐집니다! <작가 소개> 이래인 극도의 게으름으로 글쓰는 것이 용하다는 가족들의 의구심을 자아내며 꿋꿋이 글을 쓰고 있는 희한한 백수였지만, 이제 주기적으로 돈까지 벌며 나름 업그레이드 중임. 달콤 쌉쌀한 인간관계도 좋지만 담백한 인간관계를 선호. "나만의 여인"으로 글을 쓰기 시작. "빗방울 전주곡(대현 문화사)" "천상연(푸른터),완벽한 남자(푸른터)그대와의트러블(파피루스) 책 출간. "그대와의 스캔들", "그대와의 해프닝" 전자 출간. 그 외 "운명 교향곡", "엉뚱한 상상"완결. 현재 푸른 달을 걷다(www.bluemoon21.net)에서 "아름다운 나의 연인" "별과 별사이" 연재 중.
완벽한 남자-이래인

완벽한 남..

이래인

    
     

천하신탐

묵검향

특검

박봉성

이탈자

박봉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