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략결혼으로 희생된 이름뿐인 아내를 냉정하게 외면해오던 그, 뒤돌아 보지 않던 아내의 포근한 향기에 조금씩 잠식되어가다
우연히 발견한 삼재삼법을 15년간 수련했으나 여전히 삼류무사를 벗어나지 못한 진가량. 그러던 어느 날, 적에게 쫓겨 들어간 숲에서 가능성을 발견하고…
너 하룻밤 새에 많이 달라진 것 같구나? / 선배가 그랬잖아요. 당당해지라고
19금 공포 소설에 빙의했다!
원수는 외나무다리에서 만난다? 내 원수는 병원에서 기다리고 있었다!
평범한 미호에게 찾아온 평범하지 못한 인연. 낮과 밤이 다른 전무님을 보좌하라!
파라오와의 성인례 당일,쌍둥이 언니 네트가 사랑의 도피를 해 버렸다!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이 죄가 될 수도 있는 시대. 엇갈린 삶을 사는 가하, 유현, 그리고 휘량. 그들의 운명에 비가 내린다.
성안에서 모두의 사랑과 보살핌을 받을거라 여겼던 신데렐라. 그러나 그런 동화속의 주인공은 현실 속에 존재하지 않았다.
아버지가 역적으로 몰려 가족이 몰살당한 그녀의 사랑은?
일용한 그녀
글작가 / 홍윤정(레인)

일용한 그녀-홍윤정(레인)

로맨스소설 > 달달한로맨스
피우리
전체관람가
2011.03.22 | 완결
0.0/10
(참여 :0명)
리뷰 [0]
태그 [0]
 이용요금 3,500원 (권당)
구매하신 전자책은 내 서재에서, 이용기간 제한 없이 평생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소설을 보시려면 아래에서 권수를 클릭하세요~
 
          
1권         
 

<작품 소개> 2008년 종이책 출간작입니다. 버럭버럭 까칠지욱 세상만사 귀찮았네 우연찮게 만난꼬맹 어리바리 의령이라 을용이냐 을령이냐 이름호명 어렵도다 알짱알짱 코앞에서 사내정신 다빼놓네 너는이제 일용이라 나의공식 시다바리 싫다싫다 앙탈부려 내속썩게 하지말고 내부르면 잽싸게와 내품에꼭 안기도록 큰소리뻥 버럭지욱 알고보니 쩔쩔지욱 <작가 소개> - 홍윤정(레인) 2002년부터 로맨스소설을 쓰기 시작했다. 음악 듣고 노래하길 좋아하고 약간의 강박증이 있어 돌출행동을 꺼리고 계획짜길 좋아한다. 출간한 책으로 [구인광고][비타민][아브라카다브라][낙인][유희의 덫][떴다, 그녀!][악당 클리닉][낭만 가정부][커플 만세][바람직한 그 녀석][일용한 그녀][리나가 돌아왔다][미스터 버스]등이 있고 이북으로는 [갈증]이 있다. 현재 [고등어 남편]과 [그녀는 미끼였어]를 쓰고 있다.

천하신탐

묵검향

특검

박봉성

이탈자

박봉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