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가 그녀를 가까이하면 할수록 그녀는 병들어 갔다. 두 사람이 함께 있으면 둘 다 까마득한 밑바닥으로 추락할 뿐이었다. 그것을 알기에 다시 반복되는 그의 다짐.
힘들었던 과거를 딛고 성공한 퍼디는 자신을 경멸하던 제어드가 자신의 상사가 되었다는 것을 알곤 큰 충격에 휩싸이는데...
출퇴근 시간 모든 전철은 지옥철로 끔찍하고 공포스럽게 돌변한다. 그녀의 모습이 가련했을까? 어찌하여 그의 숨이 점점 가빠지고 뜨거워지는 것일까?
첫 순간을 잊지 못하는것은 그 강렬함 때문이 아닐까?
오해로 인한 결혼 해결책은 하나밖에 없다. 그녀의 비밀을 털어놓는 수밖에!
드라마예정작! 샤론의 장미
착하디 착한 바보 옹주 금랑 난 그녀를 볼때 두근거린다.
우연히 발견한 삼재삼법을 15년간 수련했으나 여전히 삼류무사를 벗어나지 못한 진가량. 그러던 어느 날, 적에게 쫓겨 들어간 숲에서 가능성을 발견하고…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이 죄가 될 수도 있는 시대. 엇갈린 삶을 사는 가하, 유현, 그리고 휘량. 그들의 운명에 비가 내린다.
두 사람이 다시 만났을 때, 그는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되어있었다.
천사의 딸    
글작가 / 귀연

천사의 딸-귀연

로맨스소설 > 판타지로맨스
도서출판 자몽나무
전체관람가
2021.09.27 | 완결
0.0/10
(참여 :0명)
리뷰 [0]
태그 [0]
 이용요금 2,500원 (권당)
구매하신 전자책은 내 서재에서, 이용기간 제한 없이 평생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소설을 보시려면 아래에서 권수를 클릭하세요~
 
          
1권2권3권4권5권     
 

“아버지! 당신은 왜 저희들이 아닌 저 하찮고 탐욕스러운 인간들을 사랑하십니까!” 신의 세 아들 중 둘째인 대천사 루시퍼는 펄펄 끓는 지옥으로 떨어지며 절규했다. “아버지께서 저희를 버리고 인간들을 선택하신 것을, 반드시 후회하도록 할 것입니다!” * * * 나는 대한민국의 평범한 여대생이다. 는 희망사항이고, 나는 전 세계에 존재하는 악마와 악령 사냥꾼인 네피림 중 한 명이다. 우리 네피림들은 천사와 인간의 혼혈로, 신의 축복으로 창조된 인간들을 끊임없이 노리는 악마와 악령들을 사냥하는 헌터들이다. 우리의 존재는 저 고조선 때부터 이어져 왔고, 도사 산신령 법사 제사장 등등 수많은 명칭들로 불리어 왔다. 우리 네피림들의 눈에는 악마와 악령들이 보이며 천사의 무기를 사용하고 고대문자인 룬을 그려 천사의 능력을 사용할 수 있다. 나는 신의 뜻대로 이 세상과 인간을 위해 싸우는 전사이며 천사의 딸로, 헌터로서의 죽음이 두렵지 않았다. 하지만 폭풍처럼 밀려든 낯선 감정이 자꾸 내 손을 잡는다. “악마의 아들과 천사의 딸의 사랑. 너무 짜릿하지 않아?” “울지 마, 지옥 불을 모조리 녹여서라도 너를 찾아올게.” * * * 자신의 뜻과는 상관없이 대천사 미카엘의 권능을 타고난 네피림 하은수와 그녀를 사랑하는 세 남자. 루시퍼의 종들로부터 은수를 지키기 위해 뱀파이어와 네피림의 혼종 네피리어가 된 박상훈과 역천사 루시퍼의 아들 조태영, 그리고 은수의 집에 입양된 네피림 우진. 이 세상에 혼재하는 악과 맞서 싸우며 세상을 지키고, 신이 루시퍼의 재림을 대비해 안배하신 대천사 미카엘의 후손인 은수를 지켜내기 위해 세 남자가 목숨을 걸었다.

천하신탐

묵검향

특검

박봉성

이탈자

박봉성